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숲세권과 학세권과 모두 갖춘 ‘화성 남양 서희스타힐스 5차’ 실수요자 눈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숲세권과 학세권과 모두 갖춘 ‘화성 남양 서희스타힐스 5차’ 실수요자 눈길
AD
원본보기 아이콘

최근 워킹맘이 증가하고 부동산시장에서 3040세대들의 힘이 커지면서 학세권 요소가 아파트 선택에 있어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고 있다. 아파트 근처에 초등학교 및 중고교가 밀집해 있으면 아이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통학이 가능하고, 유해시설도 없어 쾌적한 주거환경이 조성되기 때문이다.


또한 아름답게 조성된 초원과 나무 그리고 숲을 거니는 이로 하여금 마음의 안정과 기분전환의 요소인 숲세권도 아파트 단지에서 빠질 수 없는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은 지 오래다.

이에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일대에 들어서는 ‘화성 남양 서희스타힐스 5차’는 안전한 학세권과 아름다운 숲세권으로 수많은 수요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교육환경은 남양초, 동양초, 남양중학교, 남양고등학교와 인접해 있으며, 단지 내 초등학교가 건립이 예정되어 있다. 무엇보다 인근에 유해시설이 없는 안심 교육환경을 조성함으로써 자녀들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는 안전한 등하교길이 될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화성 남양 서희스타힐스 5차는 사업지는 교통 프리미엄도 매우 뛰어나다. 화성시청역(가칭) 서해안복선전철 및 신안산선(예정) 이용시에도 여의도까지 3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77번국도를 통해 안산까지 1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고 송산마도 IC 진입도 용이하며 제2외곽순환도로 화성IC(개통예정)를 통해 수도권 전역으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자녀들의 교육뿐만 아니라 서울로 출퇴근하는 부모의 출퇴근의 편리성도 확보한 것이다 게다가 313번 지방도로와 인접해있어 단지를 나서자마자 어디로든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생활특권 또한 풍요로움이 남다르다 일대에 행정과 문화의 중심인 화성시청이 인접해 있고 특히 중심상업지구 내 편의시설 및 단지 안팎으로 자연과 휴게 공간이 가득한 숲세권의 힐링 단지로써 도심 속에서 드넓은 공원을 통해 쾌적입지에 대한 혜택을 릴 수 있는 것 또한 특징이다.

또한 단지 내에는 예술 조형물과 바닥 분수, 커뮤니티 광장과 조화원, 건강쉼터, 배드민턴장, 어린이놀이터 등이 조성될 예정이며, 헬스, 요가, 에어로빅 등 피트니스센터와 키즈센터, 실버센터 등의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들이 들어설 예정에 있기 때문에 온 가족이 위와 같은 숲세권과 편의시설을 한껏 누릴 수 있다.


그리고 가격적인 면을 고려하지 않을 수가 없는데, ‘화성 서희 스타힐스 5차는’ 수많은 프리미엄에도 불구하고 3.3㎡당 700만원대의 저렴한 공급가에 아파트를 공급하며 중도금무이자, 발코니확장 무료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안산, 화성 전세, 월세 수요자들이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다른 ‘화성 남양 서희스타힐스 5차’의 장점은 전국적으로 주목받는 매머드급 프리미엄 대단지라는 것에 있다. 매머드급인 만큼 준공 시 압도적인 존재감을 과시할 것으로 보이며, 화성시의 새로운 랜드마크 브랜드 대단지가 될 것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화성 남양 서희스타힐스 5차'는 대지면적 129,614.00㎡, 연면적 379,334.7603㎡로 17.25%의 건폐율과 198.49%의 용적률로 지어지며, 지하 2층~지상 23~26층, 27개동 총 2329세대(예정) 규모로 전용면적 64㎡, 76㎡, 84㎡, 118㎡로 구성된다. 주차대수는 지상 160대, 지하 2850대, 근린생활시설 39대의 공간이 확보될 예정이다.


내부타입은 중소형 면적인 64㎡, 76㎡, 84㎡, 118㎡로 나누어지며 특화설계를 통해 개방감을 높였다는 장점이 있다. 타입별로 64㎡는 공간의 효율성을 높인 구조로 4 Bay 설계를 통해 채광과 통풍에도 걱정이 없고 ㄷ자형 주방으로 동선도 확보되고 있어, 소형타입임에도 불구하고 불편함없이 안락한 생활이 가능할 것이라는 의견이 대다수이다. 또한 76㎡의 경우 팬트리처럼 공간 활용도가 굉장히 우수하여 실면적을 크게 느낄 수 있고 84㎡타입은 드레스룸까지 제공된다


현재, 화성 남양 서희스타힐스 5차 홍보관을 오픈하고 조합원을 모집중에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삼성전자 美 보조금 60억달러 이상…테일러 외 추가 투자 확대"(종합)

    #국내이슈

  •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여성징병제 반발 없는 북유럽…징집대상 중 소수만 선발[뉴스in전쟁사]

    #해외이슈

  •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스페이스X, 달·화성 탐사 우주선 세 번째 시험비행 또 실패

    #포토PICK

  •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현대모비스 "전비·디자인·편의성 개선"… 새 전면 통합모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