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그린알로에, ‘2020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5년 연속 화장품 부문 대상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그린알로에,  ‘2020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5년 연속 화장품 부문 대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주)그린알로에(대표이사 정광숙)는 유기농알로에를 주원료로 피부 진정과 보습에 탁월한 자연 유래 화장품인 ‘그린알로에 알로에스테’를 출시해 소비자에게 친환경제품으로 인정받아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한 ‘2020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5년 연속 화장품 부문에 대상을 수상했다.


알로에스테는 현대인의 피부고민인 건조증과 피부트러블, 주름 등을 홈케어를 통해 개선할 수 있도록 식물성분의 신소재를 함유한 복합기능성 코스메틱 브랜드다.

전 제품에는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유기농알로에를 주원료로 함유했고, 화장품의 기본 원료인 정제수 대신 라벤더수를 함유한 것이 차별화된 경쟁력이다.


특히 화장품의 보존성분에 합성이 아닌 자연유래원료들로 안정화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게 화장품의 품격을 높였다.


또한 중국산 원료는 단1%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경영철학으로 브랜드 가치를 구축해 가고 있다.

이런 시스템을 반영한 알로에스테의 스테디셀러인 ‘네추럴스킨케어100’은 유기농알로에추출물 100%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17종의 식물성분, 어류콜라겐, 저분자히아루론산 등이 함유되어 피부세포의 면역강화에 도움을 주고 있다.


그린알로에 관계자는 “천연물로 구성된 이 제품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수분을 장시간 충전해줘 촉촉한 피부 관리는 물론 피부 세포 재생력을 높여줘 트러블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알로에스테는 현대 여성의 피부 고민인 탄력, 주름, 미백, 피부결, 모공 등을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는 고기능성 라인도 자연 유래 성분으로 출시했다.


신소재로 각광받고 있는 4종의 발효여과물, 3종의 줄기세포, EGF, 펩타이드복합체, 콜라겐, 엘라스틴, 금 등을 함유해 피부를 맑게 정화시켜주며 항산화에 도움을 주고 있다.


알로에스테는 기초제품뿐만 아니라 색조제품에도 라벤더수와 자연 유래 성분으로 안정화시켰다.


선크림에는 자외선에 의해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식물성추출물과 펩타이드복합체 등의 기능성 원료를 함유했고, 메이크업 제품에도 식물성분 위주로 함유해 가벼운 사용감과 도자기 같은 매끄러운 광채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주차미 그린알로에 연구소장은 “알로에스테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한 친환경화장품 연구개발에 집중해왔다”며 “화장품에도 천연방부시스템을 도입해 코스메틱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꿔나가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