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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아교육그룹, 위기 상황에서 빛나는 브랜드 가치 ‘2020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4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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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아교육그룹, 위기 상황에서 빛나는 브랜드 가치 ‘2020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4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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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경기불황이 이어지는 가운데, 급격히 변화하는 경제 시장에도 흔들리지 않는 단단한 입지를 다져온 브랜드들의 가치가 빛나고 있다.


교육 전문 ‘코리아교육그룹(KOREA EDUCATION GROUP, 김영우 대표이사)’이 브랜드스탁에서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학원교육서비스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 주요 부문별로 브랜드 가치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 평가 인증제도로, BSTI 모델을 바탕으로 브랜드주가지수와 소비자조사지수로 나누어 평가한다. 브랜드지수는 주가를 평가해 지수로 치환한 것으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성향 및 태도를 분석할 수 있으며, 소비자지수는 패널 회원 3만 명을 대상으로 각 항목에 따라 브랜드를 평가한다.


경제적 측면의 위기는 오히려 튼튼한 옥석을 가려내는 잣대로서의 역할을 한다. 코리아교육 그룹은 코로나19로 인한 국내외 경제 상황 악화에도 꾸준히 학생들을 위해 고민하고 의견에 귀 기울여 왔다. 기업이 꺼려할 만한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자 업계최초로 강의장 내 쓴소리 게시판을 마련하고, 코리아교육그룹 앱을 통해 익명의 불편게시판을 만들어 학생의 소리를 가장 먼저, 가장 가까이에서 들어왔다.


이에 그간 쌓아온 학생들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 신뢰도, 만족도, 서비스 등의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러한 결과는 코리아교육그룹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꾸준한 브랜드 가치를 만들며 진정성 있는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 것이 성과를 이뤘다는 분석이다.

코리아교육그룹, 위기 상황에서 빛나는 브랜드 가치 ‘2020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4년 연속 1위 원본보기 아이콘

코리아교육그룹은 ‘취업 전문 학원’을 슬로건으로 학생 멘토링과 취업시스템, 교육과정 세팅, 실무컨설팅, 현장탐방 등 취업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설계해 제공하고 있다. 멘토링을 통해 학생들의 실시간 의견을 반영해, 툴에만 의존하는 수업이 아닌 유튜브와 아트웍 등의 현장?실무경험 중심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업계 최초로 포트폴리오반을 개설해 학생들의 역량 있는 포트폴리오 구성을 도와 취업 성공률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취업에 최적화된 시스템이 강점인 코리아교육그룹은 실업난을 극복하고 취업시장을 선도해 나가며 학생들의 취업률을 높여 학생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코리아교육그룹 측은 “이런 영광스러운 상을 4년 연속 받을 수 있게 도와주신 모든 수강생 및 학생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취업시장 흐름을 면밀히 분석해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 및 수강생분들께 국내 최고의 취업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교육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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