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PC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 위생 및 소독관리로 안심클린 매장으로 앞장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PC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 위생 및 소독관리로 안심클린 매장으로 앞장서!
AD
원본보기 아이콘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위생 문제에 대한 대책이 시급한 상황이다. 여러 사람들이 모여 함께 사용하는 PC방의 경우 내부적으로 더욱 철저한 주의를 통해 위기를 현명하게 이겨나가야 한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오래전부터 위생 관리를 철저히 해왔던 PC방 프랜차이즈 기업이 있어 주목된다.

바로 PC방창업 대표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박명수가 대표모델로 활동중인 국내 1위 브랜드로 초기부터 늘 위생 및 소독에 앞장서 안심클린매장으로 전 가맹점이 운영을 해왔다.

PC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 위생 및 소독관리로 안심클린 매장으로 앞장서! 원본보기 아이콘

인체에 무해한 발효알콜인 크린콜 소독제를 사용해 매장청결을 유지하고 있으며, 전 가맹점 PC바탕화면에 안심클린매장으로 함께 노출되고 있다. 이로 인해 고객들은 아이센스리그PC방은 클린PC방이라고 인식을 하고 있는 것이다.


위생과 소독은 필수! 안심클린매장

아이센스리그PC방 전국 매장에서는 입구에서부터 뿌리는 소독제와 손소독제를 비치하여 고객들이 깨끗하게 입장하여 게임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매장 클린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정기적인 시간마다 무공해 살균 소독수가 담긴 소독 분무기 등을 이용해 자체적으로 직원들이 책상, 키보드, 마우스, 출입문 손잡이 등 매장 내 모든 시설물들에 대해 철저한 위생소독을 진행하고 있어 클린매장으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방문하고 있는 것이다.

또한 아이센스리그PC방은 이미 오래전부터 크린콜 소독수를 항시 이용하여 PC 기기들을 직접 소독하고 관리해왔다. 크린콜 소독수는 살균력이 높아서 세균감염을 막아 고객은 물론이고 직원들에게도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여 안심하고 PC기기들을 사용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실시간 비대면 창업상담 진행중

이에 클린PC방으로 입소문이 퍼지며 현재 아이센스리그PC방을 오픈하고 싶어하는 예비점주들의 창업문의가 지속적으로 접수가 되고 있다.


현재 아이센스리그PC방은 자사 홈페이지 내에서 예비창업자들이 요청하는 창업문의들이 실시간으로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실시간 비대면 창업상담’ 서비스를 운영중이다. TM (콜센터) 부서를 두어 실시간으로 예비창업자들이 홈페이지내에 창업문의를 남기면 전문 영업팀장님께 유선으로 바로 연결하여 궁금증을 해결해드리는 자체 시스템이다.


사업설명회 50명 한정! 진행

또한 4월 6일(월) 본사에서 개최되는 사업설명회에서는 50분만 모셔서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신 선착순대로 초대장을 발송하여 초대할 예정이다.


그리고 3월 창업혜택은 아이센스리그PC방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28가지 창업 혜택에서 사업설명회 참관시 무려 2가지를 추가로 총 30가지 창업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한 아이센스리그PC방 본사에서 진행하는 사업설명회에 방문해주시는 예비창업자분들께서 위생적인 설명회를 들을 수 있도록 청결한 환경유지를 위해 소독 기능이 강화된 손소독제 배치, 매주 본사 전체 직원 확진자 및 능동감시 대상자 파악을 진행하며 위생강화에 철저히 신경을 쓰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PC방 프랜차이즈 최초 박명수가 모델로 활동중인 업체로 22년 컨설팅 경력을 가진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직영점 10개와 전국 가맹점 650개 이상을 개설하였고, 아이센스리그PC방 브랜드 외에 만화카페 벌툰,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등 다양한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