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증권가이슈】 존버해봐야 소용 없다 "지금 탈출하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코로나 19' 충격 손실! 손실회복 프로젝트 참여하기 (확인)


증권전문방송 ITBC스탁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손실을 보고 있는 투자자들을 위해 '코로나19, 손실회복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코로나19 확진자가 늘면서 증시가 급락하면서 코스피 지수가 1주일 간 10% 이상 하락해 투자자들이 충격에 빠진 상황에서 한줄기 빛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내 자산 회복 시킬 수 있는 내일 급등주 확인하기 (클릭)


이에 증권전문방송 ITBC스탁에서는 손실로 인해 망연자실 하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특별한 손실회복 프로그램을 마련하기로 결정, 이를 '코로나19, 손실회복 프로젝트'로 명명하였다.

이는 ITBC스탁에서 마련한 세번째 손실회복 프로젝트다.


ITBC스탁의 '코로나19, 손실회복 프로젝트'는 먼저 투자자들이 가지고 있는 종목들을 전문가와 인공지능이 진단해 계속 종목을 유지할지 과감히 손절해야 할지 판단해준다.


이어 인공지능이 코스피와 코스닥에 상장된 종목들 가운데 앞으로 상승 가능성이 높은 종목들을 추려내고 국내 최고 수준의 주식전문가들이 투자 타당성 여부를 진단하여 빠르게 손실을 회복할 수 있는 종목들을 추천해 준다.


이러한 일련의 과정을 통해 손실을 회복시키는 것은 물론이고 장이 안정화될 때쯤이면 고수익을 선사해준다.


실제 과거 다른 손실회복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김영철 (42세, 직장인)씨는 "과거 작전주에 투자 했다 엄청난 손실을 기록한 적이 있었다."고 말하면서, "ITBC스탁의 손실회복 프로젝트를 통해 -80%에 달하던 손실을 회복 한 것은 물론 77% 이상의 수익을 기록했다. 현재도 이들의 지도에 따라 꾸준히 수익을 내고 있다."고 참여한 소회를 밝혔다.


한편, ITBC스탁의 '코로나19, 손실회복 프로젝트'는 아래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ITBC스탁 '코로나19, 손실회복 프로젝트' 참여하기 (클릭)


▶당신의 슬픈 손실...ITBC스탁이 살려드리겠습니다 (클릭)


관심종목: 엑사이엔씨 , 흥아해운 , 에치에프알 , 큐로컴 , 지어소프트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