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율희, 쌍둥이 출산 앞두고 갑작스러운 입원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조산 방지를 위해 입원한 율희(우)와 초초하게 바라보는 민환(좌)/사진=KBS '살림남2' 방송 화면 캡처

조산 방지를 위해 입원한 율희(우)와 초초하게 바라보는 민환(좌)/사진=KBS '살림남2' 방송 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성열 인턴기자] 아이돌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쌍둥이 출산을 앞두고 갑작스럽게 입원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남2'에서는 아이돌 그룹 FT아일랜드 민환과 율희 부부가 함께 산부인과를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쌍둥이 출산을 앞둔 율희는 평소 배 뭉침이 있다며 조산을 방지하기 위해 입원을 결정했다.


절대 안정을 취해야 한다는 의사의 말에 율희는 "이러니까 진짜 아픈 거 같다"고 말했다. 민환은 "잘 누워있어. 내가 다 챙겨줄게"라고 대답해 율희를 안심시켰다.


집에서 율희를 위해 베개와 태블릿PC 등 생필품을 챙겨온 민환에게 율희는 "세심하다"며 감탄했다.

이후에도 민환은 칫솔, 치약이 병원에 없다고 하자, 밖으로 사러 나가는 등 율희의 심부름꾼으로서 최선을 다했다.


율희는 "34주쯤 되니까 몸이 다르긴 다르다. 아이들이 골반에 껴있는 느낌이다"며 "병원에 있으니까 몸이 뻐근한 느낌이다"라고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김성열 인턴기자 kary033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