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이젠카’ 제휴특가 최대 30%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가격비교 무보증 설 프로모션 확대시행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이젠카’ 제휴특가 최대 30%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가격비교 무보증 설 프로모션 확대시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비교견적 업체 ‘아이젠카’에서는 2월 제휴특가를통한 1등견적 초특가 무보증장기렌터카 한정프로모션 긴급특가 행사를 알렸다.


작년한해 아이젠카를 이용해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2월초부터 한 달 동안 기존 렌트, 리스 프로그램 상품의 심사기준을 낮추는 한편 차량의 할인율을 높이는 등 소비자의 이목을 잡기 위한 특판 프로모션을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증금 없는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가격비교를 실시하고 있는 아이젠카는 월 대여료만 내면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이용이 가능하다.


장기리스 및 장기렌트카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 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장기렌트카는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되기 때문에 개인, 법인사업들은 비용 처리가 100% 가능하며 LPG 차종 또한 장기렌트카로 이용 가능하다. 경차밴을 제외한 화물차들은 렌트가 불가하지만 자동차 리스로는 이용이 가능하다.

'아이젠카’ 사업부에서는 신차장기렌트카뿐 아니라 신차할부 및 신차자동차리스 프로그램도 가지고 있어 자동차 구입 시 차량가격을 비교 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렌터카업체들의 특판 가격과 계약만료 시 차량가격을 비교 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이 계약기간 종료 후 차량 금액을 미리 알아볼 수 있다.


‘아이젠카’ 비교견적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곳에서만 제공받으며 여러 종류의 자동차중에서도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맞는 장기렌트카를 추천받을 수도 있어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무보증장기렌트카(보증금없는장기렌트카) 이용을 권장하기 위하여 심사기준을 낮추고 보증보험도 가입하지 않아도 되는 상품을 출시하여 초기비용의 부담이 큰 소비자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아이젠카’에 제휴된 장기렌탈 업체로는 롯데렌터카장기렌트(신차장), SK렌트카, AJ장기렌터카, 한진렌터카, 레드캡 장기렌트카 등이 있고, 자동차리스렌탈을 이용할 수 있는 메이저급 캐피탈사로는 현대캐피탈 리스장기렌트, JB우리캐피탈, KB국민캐피탈, BNK캐피탈, 아주캐피탈, 롯데캐피탈, 하나캐피탈, 메리츠캐피탈, 오릭스 장기렌터카 등이 있다. 홈쇼핑 장기렌트카에서 판매를 하는 곳으로는 AJ홈쇼핑 장기렌터카, SK홈쇼핑 장기렌터카, KT롯데홈쇼핑 장기렌터카 등이 제휴되어 있어 리스렌터사별 견적 비교와 특판 할인까지 적용이 된다면 가장 효율적인 비용으로 신차를 이용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또한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사 별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모션 외에도 ‘아이젠카’의 단독 핫딜(렌터사와 업체의 콜라보 상품) 프로모션등을 통해 아주 저렴한 비용으로 신차오토리스와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다.


실제로 신차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는 초기비용 부담도 적거나 경우에 따라 전혀 없을 뿐더러 개인, 법인사업자의 경우 경비처리도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개인, 법인사업자들이 이용하고 있다.


‘아이젠카’ 특가 프로모션 중인 경차 장기렌트는 스파크, 레이, 모닝 이며, 승용차 장기렌트로는 K3, K5, K7, K9, 아반떼, 쏘나타, 그랜저IG, 제네시스G70, G80, G90가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SUV 장기렌트는 싼타페,GV80장기렌트, 펠리세이드, 쏘렌토, 스포티지, 카니발, 스타렉스가 진행 중이며, 하이브리드 장기렌트로는 그랜저IG 하이브리드, K7 하이브리드, 니로 하이브리드 차량이 장기 렌트특가 판매중이고 이외에도 특판대상 수입차 추천차종으로는 벤츠 GLC클래스(GLC350e, GLC300, GLC43), C클래스(C220, C350e, C220d), E클래스(E220d, E300), S클래스(S350, S450, S560, S63), CLA클래스(CLA220, CLA250, CLA45) BMW(3시리즈, 5시리즈, X3 M Spot, X4 M40d, X5 M50d, X6 M40d, X7 M50d 등), 지프 (레니게이드, 올뉴컴패스, 올뉴랭글러, 뉴체로키, 그랜드체로키 등),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이보크, 레인지로버) 아우디(A4, A5, Q7) 등이 있다.


‘아이젠카’는 서울뿐만 아니라 대전, 대구, 부산, 경기,울산,인천 등 장기렌트 자동차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전담 카매니저들이 개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 견적제공과 방문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며, 계약부터 출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어 보다 꼼꼼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역시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특가 프로모션 대상으로, 차량장기렌트 별 가격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젠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삼성전자 美 보조금 60억달러 이상…테일러 외 추가 투자 확대"(종합)

    #국내이슈

  •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여성징병제 반발 없는 북유럽…징집대상 중 소수만 선발[뉴스in전쟁사]

    #해외이슈

  •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스페이스X, 달·화성 탐사 우주선 세 번째 시험비행 또 실패

    #포토PICK

  •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현대모비스 "전비·디자인·편의성 개선"… 새 전면 통합모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