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스테티아 제 1호 직영점 역삼 살롱포레스트에 오픈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에스테티아 역삼직영점이 입점해있는 살롱포레스트 전경

에스테티아 역삼직영점이 입점해있는 살롱포레스트 전경

AD
원본보기 아이콘

안면 비대칭, 얼굴&바디라인에 대한 고민은 여성들의 최대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대한 고민을 해소하려, 많은 여성들이 부작용의 부담이 큰 시술이나 성형수술 보다는 ‘피부관리’ ‘윤곽관리’를 찾고 자신들이 원하는 외모에 가까워지고 있다.

이 같은 트렌드에 부응하여 에스테틱 전문브랜드 ‘에스테티아’가 강남 역삼역 도보 1분거리의 살롱 포레스트 내에 직영 1호점을 오픈했다. 살롱 포레스트는 뷰티 관련 11개의 업체들이 입점해 있으며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에스테티아 역삼직영점의 오픈이 의미 있는 이유는, 20년 넘는 에스테틱 노하우가 응집된 ‘에스테티아’의 제 1호 직영점이라는 것이다.


에스테티아(Esthetia)는 여왕(Esther)와 왕관(Tiara)의미를 담아, 모든 여성들에게 여왕처럼 최고의 아름다움을 만들어 주는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기업이다.

또 현존하는 에스테틱업계의 관리 비법 가운데 자타 공인 최고라고 인정받는 테크닉으로 이미 많은 고객들과 에스테틱 원장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이미 자타 공인 최고인 ‘춤추는 윤곽관리’와 에스테틱 업계 전문가들의 노하우가 1호 직영점 역삼점 운영에 고스란히 발현될 예정이다.


이미 에스테티아 역삼직영점에서 1월 2주간 오픈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했을 때 폭발적인 반응이 일었다고 한다.


강남피부관리샵 에스테티아 제 1호 직영점 원장은 “기존에 쌓아온 윤곽관리 테크닉으로 지점 일대의 20-30대 직장인들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또 “한번도 안 찾은 고객은 있어도, 한번만 찾는 고객은 없는 편이라며” 에스테티아의 관리 테크닉 뿐만 아니라 브랜드 가치 전달에 힘쓸 것임을 다짐했다.


에스테티아 역삼직영점의 관리메뉴들과 효과 후기 등이 궁금하다면, 에스테티아 홈페이지나 역삼직영점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