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기물티슈 베베숲, 온 가족 호흡기 건강 위한 ‘미세먼지 마스크’ 런칭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기물티슈 베베숲, 온 가족 호흡기 건강 위한 ‘미세먼지 마스크’ 런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대한민국 판매 1위 아기물티슈 베베숲이 황사ㆍ미세먼지로부터 호흡기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미세먼지 마스크' 2종을 출시하며 마스크 시장 공략에 나섰다.


과거 봄, 가을 환절기 등 특정 시즌에만 찾아오던 황사와 미세먼지가 일년 내내 기승을 부리며 미세먼지 '나쁨' 지수의 지속 일수도 매년 증가하는 가운데, 추운 겨울철에는 독감이나 폐렴 등 바이러스성 호흡기 질환에 걸릴 위험도 큰 만큼 더욱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베베숲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미세먼지 마스크'는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도록 대형(KF94)과 소형(KF80)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2종 모두 식약처로부터 미세입자 차단 기능을 허가 받은 보건용 마스크로 피부와 직접 닿는 안감에 대해 피부자극테스트와 유해성물질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정전필터를 포함한 4중 구조로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호흡기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특히 대형은 미세먼지 차단율이 94%에 달하는 KF94 제품으로, 바이러스성 유해입자까지 걸러주는 효과가 있어 최근 유행하는 독감이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와 같은 호흡기 질환 예방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보통 육안으로 쉽게 확인하기 힘든 초미세먼지는 체내에 쌓이면 몸 밖으로 쉽게 배출이 어렵고 호흡기를 통해 폐, 혈관등으로 침투해 각종 심각한 질병을 야기할 수 있는 만큼 사전 예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더욱이 미세먼지는 뇌졸중이나 심근경색 등 심뇌혈관질환과 부정맥을 유발하거나 악화시키는 요인으로 지적되고 있으며, 최근 알츠하이머 치매 등 신경정신행동 증상이 있는 환자의 경우 그 증상이 더욱 악화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기도 했다.


베베숲 관계자는 "황사와 미세먼지 공포가 일년 내내 지속되고 있는 만큼 이제 마스크의 사용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면서, “성인뿐 아니라 아이들도 미세먼지 지수가 높은 날에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 호흡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한민국 판매 1위 아기 물티슈 베베숲은 아기피부연구소 자체 운영하며 설립 이래 줄곧 아기 피부에 안전하고 자극 없는 아기용품을 개발하기 위한 지속적인 연구를 진행해오고 있다.


칸타월드패널로부터 2016~2018 3년 연속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아기물티슈로 공식 인증 받았으며, 물티슈 외에도 미세먼지 마스크, 손소독제, 핸드워시, 아기 엉덩이 크림, 모기 기피제 등 건강한 아기 피부를 위한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들을 개발하며 영유아 토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