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경험 기회 확대 및 유통채널 다각화 기대…크림 스킨으로 구성된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선보여
전국 900여개 ‘올리브영’ 매장에서 라네즈(LANEIGE)의 인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소비자와 접점 확대를 위해 이달 23일부터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한다. 이번 결정은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동시에 브랜드 경험 기회 확대를 위한 라네즈의 노력의 일환으로 볼 수 있다.
라네즈는 6관왕에 빛나는 화제의 ‘크림 스킨’을 비롯해 ‘크림 스킨 미스트’,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 등 5종을 올리브영 주력 상품으로 내세울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신규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대 및 라네즈의 독보적인 수분에 대한 전문성과 기능성 케어 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 전했다.
한편, 라네즈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크림 스킨’을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150ml 1개입, 25ml 2개입)’ 구성으로 선보인다. 크림과 스킨의 장점만을 담아 탄생한 라네즈 크림 스킨은 스킨처럼 산뜻하며 흡수력이 뛰어나지만, 크림의 우수한 보습력을 온전히 담아내 스킨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마치 크림을 바른 듯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꽉 찬 보습 경험을 제공한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학교 다니는 거 의미 없어" 그만뒀더니…3배 더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