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카페 바세츠아이스크림, 양재 본점 전격 리뉴얼

최종수정 2020.01.22 11:31 기사입력 2020.01.22 11:31

댓글쓰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카페 바세츠아이스크림, 양재 본점 전격 리뉴얼

최근 159년 전통을 가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카페 바세츠아이스크림(Product of USA) 양재 본점이 리뉴얼 오픈을 한다고 밝혔다.


양재동 본점을 시작으로 꾸준한 사랑을 오던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백악관, 국무성, 국회의사당 등 관공서에 납품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국내 브랜드 런칭 이후에는 연예인이나 스포츠 스타들이 자주 즐겨 이용하는 호텔 및 레스토랑 납품과 케이터링 서비스를 통해 인지도를 얻고 있다.


더불어 바세츠는 전 제품에 대해 식품의 안전성과 청결성을 평가하는 유태인의 청결식품 인증 제도인 코셔마크를 인증 받으며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꾸준하게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바세츠아이스크림을 방문하는 이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이뤄내 호평을 이끌고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 윤미아 대표는 “바세츠아이스크림을 방문해주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리뉴얼을 결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님들이 보내주시는 관심을 잊지 않고 더욱 노력해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바세츠아이스크림 이벤트 및 창업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