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이폰SE2 출시 앞두고 아이폰7·8·X·11 등 '아이폰 시리즈' 재고 정리, 가격은?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이폰SE2 출시 앞두고 아이폰7·8·X·11 등 '아이폰 시리즈' 재고 정리, 가격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애플의 보급형 모델 아이폰SE의 후속 모델이 오는 3월 출시 된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명칭은 아이폰SE2 또는 아이폰9 명칭으로 불리고 있으며 가격대는 64GB 기준 399달러(약 47만 원)로 예상된다.

아이폰SE2는 아이폰8과 비슷한 외관이지만 화면 크기는 4.7이치 또는 5.4인치 모델로 출시 될 예정이며 지난해 출시한 아이폰11 시리즈에 탑재 된 A13 칩셋과 동일한 사양의 3GM 램, 터치 ID 기능이 삽입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뒷면에는 싱글 카메라가 적용됐고 출시는 3월 말 신형 아이패드 프로와 함께 선보일 것으로 점쳐진다.


한편, 네이버 카페 ‘핫딜폰’은 이에 발 맞춰 아이폰SE2 사전예약 진행이 한창이다.


핫딜폰에서는 아이폰SE2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에어팟 프로와 아이패드7 등을 제공하며 정식 예약 오픈 전에는 신청만 해도 무료 문자알림 서비스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핫딜폰은 아이폰SE2 출시를 앞두고 기존에 출시 된 ‘아이폰 시리즈’를 대상으로 재고 정리 작업에 돌입하여 지난해 출시한 아이폰11 시리즈와 전작 아이폰XS 시리즈는 가격 인하보다 30만 원대의 에어팟 프로, 50만 원대의 아이패드7 등 고가의 사은품을 제공하여 가격 부담을 대폭 낮춘 것으로 확인된다.


이와 더불어 황금재고로 알려진 아이폰8과 아이폰X는 각각 10만 원대, 20만 원대 한정 판매 중으로 단종을 앞두고 있는 아이폰7은 할부원금 0원까지 낮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핫딜폰은 회원 수 28만 명이 활동 중인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 구매 카페로 SKT, KT, LG 유플러스 이통 3사를 통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지식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매체에 소개되면서 온라인 스마트폰 시장에서 인지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