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공유의 집' 김준수, 10년 만 지상파 방송 출연 "앞으로 더 즐겁게 해드릴 것"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인터뷰 중인 김준수/사진-MBC '공유의 집' 방송 화면 캡처

인터뷰 중인 김준수/사진-MBC '공유의 집' 방송 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성열 인턴기자] 가수 김준수가 10년 만에 지상파 방송에 복귀했다.


11일 방송된 MBC '공유의 집'에서는 박명수, 노홍철, 김준수, AOA 찬미, 박하나 등이 공유 생활을 시작하기 전 각자의 집을 공개했다.

가장 먼저 '소유의 집'으로 모두의 시선을 끈 것은 김준수의 집이었다. 서울 강남 거리가 내려다보이는 창문과 명품 매장을 연상시키는 드레스룸, 그리고 서재, 거실, 침실의 인테리어는 박명수의 표현대로 "우리나라 집이 아닌" 수준이었다.


김준수는 인터뷰를 통해 10년 만에 복귀한 지상파 방송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그는 "사실 실감이 안 난다. 만져지지 않는 물거품 같은, 만지려고 하면 터질 것 같은 물방울을 만지는 기분이다"라며" "TV에서 제 얼굴이 나오는 것을 봐야지만 실감이 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자연스럽게 하기 어렵다"며 "연예인이라고 불리는 게 쑥스럽다. 방송에 나가야 연예인인데 10년간 못 나간 사람이 어떻게 연예인이라 불릴 수 있겠냐"고 밝혔다.


이후 김준수는 공유의 집에 가져갈 물건으로 "가장 최고의 아이템"이라고 하며 안마의자를 택했다. 또 자신만의 힐링 방법을 나누기 위해 화분과 TV 등을 선택해 참가자들의 환호를 받았다.


같은 날 김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도 "참 오랜 시간이 걸렸다. 여러분들의 응원과 사랑으로 오늘 이 순간까지 버틸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여러분 더 즐거워하고 웃음 짓게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TV에 나오는 것만으로 축하받는 것도 참 아이러니하지만, 이만큼 기쁘고 어안이 벙벙한 날도 저조차도 오랜만이다"며 "준비해준 민석이 대한이 고마워. 그리고 팬 여러분들 사랑합니다"라고 전했다.






김성열 인턴기자 kary033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