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평생 공짜’ 카카오톡 종목추천, 매수가 매도가 알려준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추천주와 매수가, 매도가를 알려주며 개인투자자들의 필수컨텐츠로 자리잡은 한국TV주식카톡방.

한국TV의 주식카톡 서비스는 원하는 만큼 마음껏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당일 수익내는 단타카톡방, 선착순100명 무료입장! (클릭)

주식카톡방에서 제공하는 추천주의 수익률은 비교적 높은 편이다. 최근 흥아해운(003280)를 매매함으로서 수익률82%를 올렸다. 단기간에 고수익을 올리며 차별화된 수익률을 자랑하는 주식카톡방에서는 흥아해운 외에도 켐트로닉스57%, 한류AI센터60%, 남화산업 81% 등 여러 종목의 상승을 적중시키는 모습이었다.

‘평생 공짜’ 카카오톡 종목추천, 매수가 매도가 알려준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추천종목을 무료로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한국TV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전문가에게 무료 신청만 하면 된다. 홀로 하는 매매에 지친 투자자 라면 지금 당장 신청해보도록 하자.


▶ 입소문난 화제의 주식카톡방! 무료입장 <클릭>


카톡 주식방에서는 초보자들을 위해 추천종목 리딩과 교육까지 병행하고 있다. 수익은 물론 교육교훈까지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기 때문에 주식 개인 투자자들에겐 더 할 나위 없는 최적의 투자 컨텐츠라고 할 수 있다.

카톡 주식방 관계자는 “막연한 찍기 실력이 아닌 정확한 기술분석을 통한 상승예측이 필요하다”라며 “주식 카톡방은 정확한 기술분석을 통한 추천주를 제공하니 개인투자자라면 반드시 이용해야 할 컨텐츠” 라고 전했다.


카카오톡 주식방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무료 추천 종목과 매수가, 목표가 등 상세한 매매전략이 함께 제시되며 비중은 10% 내외로 담아볼 것을 권장한다.


-최근 핫이슈 종목

제일바이오 , 진바이오텍 , 삼성출판사 , 젬백스링크 , 일진전기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