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조윤주 쇼호스트 복귀, 4주 연속 완판…매진행렬

최종수정 2019.11.22 13:17 기사입력 2019.11.22 13:17

댓글쓰기

롯데홈쇼핑 ‘조윤주쇼’ 조윤주 쇼호스트(좌), 문정민 쇼호스트(우)

롯데홈쇼핑 ‘조윤주쇼’ 조윤주 쇼호스트(좌), 문정민 쇼호스트(우)


조윤주 쇼호스트가 화려하게 홈쇼핑 채널에 복귀했다. 18년 뷰티에 남다른 노하우로 다양한 뷰티 상품과 정보를 소개하며 ‘화장품 언니’, ‘뷰티 마스터’로 불리며, 강력한 팬덤을 형성해 복귀하자 마자 완판 신화를 써내려 가고 있다.


지난 10월 27일 첫 론칭 방송 이후 현재까지 모든 방송 완판을 기록, 매진 행렬을 보여주며 뷰티 전문 쇼호스트로서 진가를 발휘했다. 특히 조윤주 쇼는 누구나 쉽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팁과 함께 고객들이 원하는 니즈를 100% 충족시켜줄 뿐 아니라 제품에 대해서 리뷰를 생생하게 후기를 공개해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프로그램과 개인 소셜 계정으로 가감없이 제품에 대한 사용법 영상과 더불어 특장점을 꼼꼼히 공개하며 대중들과 긴밀하게 소통하며 가까이 다가가고자 하는 노력이 있었다.


조윤주 쇼에서 론칭한 닥터쥬크르 앰플, 이브롬 클렌저, 일동제약 퍼스트랩 스킨 리터닝 텐션 마스크, 다도센스 익스트로덤 스킨밤 등 전 제품은 항상 방송 시간을 채우지 못하고 연이어 완판 했다. 오는 24일 방송에서는 최근 가장 완벽하고 핫 한 쿠션으로 꼽히는 DPC 핑크 아우라 쿠션 페이스 리프트를 런칭과 함께 완판 행진을 이어갈 것이라 예상된다.


특히 최근 방송한 다도센스 익스트로덤 스킨밤의 경우 방송하기전에도 이미 더블 구성 요청이 쇄도할 뿐 아니라 사전 방송 알림도 몇 천 건에 달하며, 방송 전인데도 미리 주문으로 상품평만 300개 가까이 달리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보여주었다. 이번 24일 방송 예정인 핑크 아우라 쿠션 페이스리프트도 벌써부터 사전 반응이 뜨겁다. 조윤주 쇼 특집 단독 구성으로 독일브랜드 에뜨레벨의 스페셜 케어 앰플까지 구성에 포함돼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좋은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한편, 조윤주쇼는 지난달 27일 첫 방송을 시작해 롯데홈쇼핑에서 매주 일요일 오후 1시 45분 방송된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