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TS트릴리온, 오는 26일 비듬전문샴푸 ‘TS비디샴푸’ NS홈쇼핑 론칭한다

최종수정 2019.11.21 15:38 기사입력 2019.11.21 15:38

댓글쓰기

TS트릴리온, 오는 26일 비듬전문샴푸 ‘TS비디샴푸’ NS홈쇼핑 론칭한다

국내 탈모샴푸 시장의 독보적인 1위 브랜드 ‘TS샴푸’를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출시한 비듬전문샴푸 ‘TS비디샴푸’가 홈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한 후 연이은 매진 행진을 기록 중이다.


이에 TS트릴리온은 오는 26일 오전 7시 15분 NS홈쇼핑을 통해 TS비디샴푸 추가 론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 출시된 신제품 TS비디샴푸는 가려움과 비듬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비듬 및 가려움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TS비디샴푸는 주아나무껍질, 약모밀, 녹차, 미역, 병풀잎, 판테놀, 라벤더오일 등 17여가지의 핵심 성분들을 다량으로 배합해 두피를 깨끗이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식물유래 세정 성분 함유로 거품이 부드럽고 순하게 세정 된다. 출시 직후소비자들 사이에 호응이 꾸준하다.


실리콘, 인공색소, 인공향료, 설페이트 등 4가지 걱정 성분이 무첨가 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특히 앞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 비듬 양 52%, 가려움 84%가 감소됐다는 유의미한 결과를 얻어 눈길을 끈다. 인체적용시험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헬스케어연구소에서 2018년 11월 21일부터 올해 2월 1일까지 4주간 진행되었으며, 성인 30명이 1일 1회 샴푸를 사용하는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현재, TS트릴리온은 TS샴푸 누적판매 3,000억 돌파 기념 홈쇼핑 특집방송을 11월 한 달 동안 진행하고 있다. 지난 8일 당일 ‘TS비디샴푸 퀴즈이벤트’를 통해 구매 고객에게 TS신제품 4종 중 하나를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로 온라인을 뜨겁게 만들기도 하였다.

TS트릴리온은 올해 ‘올뉴플러스TS트리트먼트’와 건강기능식품 ‘내 몸에 멀티비타민’, ‘내 눈에 루테인’, ‘내 장에 프로바이오틱스’ 등 3종도 출시하였다. 또한 잔류염소 및 불순물을 제거해주는 ‘TS내추럴스파 비타민필터’와 온 가족이 함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TS데일리버블버블’ 페이스&핸드워시와 생분해성 100% 레이온을 사용한 ‘TS레이온물티슈’도 최근에 출시하는 등 TS트릴리온은 제품군 확장에도 힘쓰고 있다.


TS트릴리온은 ‘손흥민 샴푸’로 유명한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하면서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 브랜드로서, TS모델인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과 가수 황치열,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등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TS트릴리온은 고기능성 제품의 차별적 마케팅을 통해 국내 탈모샴푸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하여 홍콩, 대만, 중국, 미국 등 해외 영업 판로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가고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