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호서대, 박헌준 프리드라이프 회장에게 명예 박사학위 수여

최종수정 2019.11.19 17:07 기사입력 2019.11.19 17:07

댓글쓰기

호서대, 박헌준 프리드라이프 회장에게 명예 박사학위 수여

호서대가 박헌준 프리드라이프 회장에게 명예 경영학 박사 학위를 수여했다.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는 19일 호서대학교 아산캠퍼스 대학교회에서 제29호 명예박사 학위수여식을 개최하고, 박헌준 프리드라이프 회장에게 명예 경영학 박사학위를 전달했다.


명예 경영학박사 학위를 받은 박헌준 회장은 국내 상조서비스 1위 기업 프리드라이프의 창업주로, 혁신적인 경영활동을 통해 우리나라 장례문화와 상조서비스 산업 발전을 이끌었고, 다양한 사회공헌을 통해 업계 선도기업의 모범을 보인 공적을 인정받았다.


이철성 호서대 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상조 문화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프리드라이프를 대한민국 1위 상조기업으로 발전시키고, 나눔 경영을 통한 사회 환원에도 앞장 서 온 박헌준 회장님께 명예 경영학 박사 학위를 수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박헌준 회장은 답사를 통해 “명문 사학 호서대학교에서 명예 경영학 박사 학위를 받게 돼 매우 영광스럽다”며 “호서인으로서 상조서비스 산업의 발전을 통해 국가와 인류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더욱 헌신할 것”이라고 밝혔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