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광교 SK VIEW Lake’ 스카이라운지 오픈 프로모션 진행

최종수정 2019.11.08 16:11 기사입력 2019.11.08 16:11

댓글쓰기

‘광교 SK VIEW Lake’ 스카이라운지 오픈 프로모션 진행

광교신도시 내 업무시설을 찾는 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았던 ‘광교 SK VIEW Lake(광교 SK 뷰 레이크)’가 지난 10월 드디어 준공하고 입주를 시작했다.


광교 SK VIEW Lake는 총 높이 175m의 매머드급 규모를 자랑하는 섹션 오피스 시설이다. 또한, 광교특별계획구역 중심에 위치한다는 탁월한 입지와 프라임급 부대시설로 준공 전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곳이다.


앞서 지난달 18일부터 3일간 진행된 광교 SK VIEW Lake 입주 기념 스카이라운지 오픈 프로모션행사에 많은 관람객이 몰리면서 그 관심을 입증했다. 첫 프로모션 행사에 찾지 못한 많은 사람을 위해 SK VIEW Lake가 오는 12월까지 준공기념 스카이라운지 상시 개방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행사는 광교 SK VIEW Lake의 준공을 기념하여 지난 10월 25일부터 진행되었으며, 수요자들에게 광교 SK VIEW Lake에서 바라보는 호수공원의 탁 트인 조망권을 직접 확인할 기회가 될 것이다.


광교호수공원은 산책로와 운동시설, 물놀이터, 오토캠핑장(광교호수공원 가족 캠핑장) 등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광교신도시 뿐 아니라 다른 지역에서도 방문하는 광교신도시의 대표 명소다. 특히 광교 SK VIEW Lake와 인접해 있어 입주기업 임직원들은 사무공간에서 광교호수공원을 파노라마로 조망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24일(화)까지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광교 SK VIEW Lake 오피스빌딩 41층 스카이라운지에서 상시 운영된다. 광교 SK VIEW Lake가 자랑하는 프리미엄 뷰를 직접 경험하고자 하는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광교 SK VIEW Lake의 관계자는 “광교 SK VIEW Lake는 광교신도시의 대표 명소인 광교호수공원을 조망 가능한 업무시설로, 준공 전부터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은 오피스 빌딩”이라며 “이전 진행된 행사에서 아쉽게 방문 기회를 놓쳤던 수요자들과 입주를 희망하는 다수의 기업 관계자들에게 다시 한번 SK VIEW Lake가 자랑하는 영구조망권 경험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광교 SK VIEW Lake는 오는 10월 25일 본격적인 입주를 시작했으며, 광교 SK VIEW Lake 및 스카이라운지 프로모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광교 SK VIEW Lake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