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셀리턴, 닥스골프 VIP 대상 Co 프로모션 진행… LED마스크 홍보

최종수정 2019.10.22 10:53 기사입력 2019.10.22 10:53

댓글쓰기

셀리턴, 닥스골프 VIP 대상 Co 프로모션 진행… LED마스크 홍보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이 지난 19일, 캐딜락 하우스에서 진행된 닥스골프 VIP 프로모션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셀리턴은 현장 DP존 운영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직접 목탄력관리 기기인 넥클레이 체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셀리턴 LED마스크 플래티넘, 두피관리기기 헤어 알파레이 등 셀리턴의 전 제품을 홍보하며 많은 이들의 눈길과 관심을 끌었다.


또한 셀리턴 LED마스크 플래티넘, 넥클레이, 헤어 알파레이 등을 이벤트 경품으로 협찬하며 참가자들의 열렬한 호응을 이끌었다.


셀리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셀리턴의 전 제품을 다시 한번 고객분들에게 홍보 및 소개할 수 있어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하이엔드 브랜드와의 Co 프로모션을 이어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셀리턴은 LED마스크 선도기업으로 근적외선, LED만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며, 탄탄한 기술력과 완성도 높은 제품 품질로 LED마스크 시장을 이끌고 있다. 또한 LED 분석 장비를 도입하며 피부관리에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연구, 이를 바탕으로 LED마스크뿐만 아니라 넥클레이, 헤어 알파레이 등 다양한 제품라인을 선보이며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나아갈 준비를 하고 있다.

특히 그랜드 힐튼 서울 옥토버페스트, 여행페스타 2019, 필리핀 2019 한국문화관광대전 등을 참가해 필리핀 현지인 및 외국인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며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에 기대감을 더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