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골프토픽] 우즈 자서전 집필 "제목은 '백(Back)'"

최종수정 2019.10.16 21:53 기사입력 2019.10.16 21:53

댓글쓰기

[골프토픽] 우즈 자서전 집필 "제목은 '백(Back)'"


[아시아경제 김현준 골프전문기자] ○…'부활한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미국ㆍ사진)가 자서전을 집필한다는데….


AP통신은 16일(한국시간) "우즈가 '백(Back)'이라는 제목의 책을 출간할 예정"이라며 "아직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다"고 전했다. 우즈는 "나에 대한 책이나 기사, TV 프로그램이 잘못된 정보로 채워진 경우가 많다"면서 "이 책은 내가 살아오면서 가진 생각이나 경험한 일들을 직접 표현했기 때문에 완벽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제목 '백'은 지난 4월 마스터스를 제패해 2008년 US오픈 이후 11년 만에 메이저 챔프에 귀환했다는 의미로 해석된다.


하퍼콜린스 출판사는 "유명한 골프천재에서 인종 차별의 벽을 넘어서는 과정, 사생활 문제로 고생하는 모습, 부상을 극복하면서 수년간의 기다림 끝에 올해 마스터스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순간을 표현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우즈는 예전에 '1997년 마스터스, 나의 이야기(The 1997 Masters My Story)'와 2001년 '내가 골프를 하는 법(How I Play Golf)'이라는 책 집필에 관여한 바 있다.



김현준 골프전문기자 golfk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