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전문]소녀주의보 측 "구슬 학교폭력 논란? 허위사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소녀주의보/사진=소녀주의보 SNS

소녀주의보/사진=소녀주의보 SN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허미담 인턴기자] 그룹 소녀주의보 멤버 구슬이 학교폭력 논란에 휘말린 가운데 소속사 측이 "허위 사실"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지난 8일 소녀주의보 측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소녀주의보 데뷔 초에 구슬이 학교폭력 논란이 있었다. 하지만 친구들의 증언으로 모두 허위사실로 밝혀졌다"며 "그 글은 개인적인 감정만을 넣어서 작성한 글이었으며, 허위로 여론이 기울자 (글쓴이가) 글을 삭제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구슬이의 학교폭력 논란은 한 명의 특정인이 지속적으로 유포한 허위 사실임을 말씀드리며 앞으로 허위사실 유포 시 법적인 조치를 통해 강력 대응할 것이며, 절대 선처 없음을 밝힌다"고 썼다.


앞서 소녀주의보 멤버 구슬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학창시절 학교 폭력 가해자였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한편 소녀주의보는 가수 민티(소리나)가 제작한 그룹이다. 민티 소속사 코로나엑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민티와 관련한 여러 소문들에 대해 해명하며 "민티는 알파카프로덕션 대표이자 소녀주의보 제작자 소리나가 맞다"고 밝혔다.

다음은 소녀주의보 멤버 구슬 학폭 논란에 대한 소속사 입장 전문.


오래된 저희 팬들이라면 모두 아실 겁니다. 소녀주의보 데뷔 초에 구슬이가 학폭 논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친구들의 증언으로 모두 허위 사실로 밝혀졌습니다. 그 글은 개인적인 감정만을 넣어서 작성한 글이였으며, 허위로 여론이 기울자 글을 삭제했습니다.


그리고 3번째 앨범 컴백 시기쯤 네이트 판에 다시 그 글이 올라 왔습니다. 멤버들이 그 글을 링크해서 단톡방에 올렸고, 확인결과 지난 번과 같은 글 이었습니다. 전 같은 사람임을 확신하고, 자료를 취합해 넘기고 지인분께 의뢰해서 사실 여부를 확인해 달라고 하였습니다. 사실 확인을 위해 글쓴이와 얘기 중 다시 글은 삭제되었습니다.


그리고 얼마 전 네이트 판에 그 글이 다시 올라왔습니다. 팬 매니저님의 제보로 확인 결과 예전과 똑같은 글이었습니다. 이번엔 참을 수 없어서 다시 의뢰를 했고, 기사화 시키고 법적 대응을 하려고 했으나... 글쓴이는 같은 학교 출신임을 밝히고 죄송하다고 하며 글을 삭제한다고 하고 삭제 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이번 논란을 비집고 그 틈에 트위터를 통해 또다시 루머를 퍼트렸습니다.


구슬이의 학폭 논란은 한 명의 특정인이 지속적으로 유포한 허위 사실임을 말씀드리며, 앞으로 허위사실 유포 시 법적인 조치를 통해 강력 대응할 것이며, 절대 선처 없음을 밝힙니다.






허미담 인턴기자 damd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