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태광산업, '큰빛 나눔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태광산업, '큰빛 나눔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황윤주 기자] 태광산업 이 고객중심의 정도경영을 실천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새로운 사회공헌 사업 발굴에 나선다.


태광산업 은 고객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나눔활동에 대해 듣고 이를 활용하기 위해 '2019년 태광산업 큰빛 나눔 아이디어 공모전' 제안서를 오는 20일까지 접수 받는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제조업 특성을 반영한 친환경 활동 아이디어'와 '기업의 사회적 기여 실현을 위한 나눔활동 아이디어'이다. 두 가지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하여 개인 혹은 3인 이하의 팀을 결성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30매 이내의 PPT 또는 PDF 형식의 아이디어 기획서와 1페이지 분량의 요약본을 작성해 이메일(jyj@taekwang.co.kr) 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 마감은 이달 20일(일)까지다.


태광산업 은 창의성, 기획력, 실현가능성 등의 기준으로 아이디어 기획서를 심사해 1차 우수작을 선정한 후 2차 PT 발표를 통해 최종 수상작 총 5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에게 상금 200만 원을 수여할 예정이며 채택된 아이디어는 면밀한 검토 후 실제 사업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한편 태광산업 은 상시 진행하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 후원, '사랑의 헌혈', 저소득 독거 어르신 돌봄 봉사활동 외에도 업종과 지역의 특성을 살린 지원사업 또한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오는 11월에는 태광산업 이 후원한 스마트 화재 감지기가 장충동 일대의 노후 가옥 330가구에 설치 완료될 예정이며 올해 말에는 동대문 패션타운 내 위치한 영세 봉제업체에도 화재 감지기를 지원할 계획이다.




황윤주 기자 hy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