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홈쇼핑 'LBL' "이제는 남자들 마음도 사로잡는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홈쇼핑 'LBL' "이제는 남자들 마음도 사로잡는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롯데홈쇼핑 자체 패션 브랜드 ‘LBL’은 이탈리아 명품 소재 회사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캐시미어로 제작한 남성 코트를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3일 오전 11시15분 론칭하는 제냐 캐시미어 코트는 LBL이 최초로 선보이는 남성 아우터다. ‘명품과 견주어도 손색 없는 옷을 홈쇼핑에서도 만들어 보자’는 목표로 1년 여 간 최상급으로 꼽히는 ‘제냐’ 원단을 도입, 제작했다. 100% 캐시미어 소재의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지블링 공법을 사용해 촉감이 부드럽고,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격대는 100만원대로, 500벌을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이날 이탈리아 명품 원사 ‘제냐 바로파’의 캐시미어를 사용한 남성 니트도 함께 선보인다. ‘제냐 바로파’는 최상급의 천연 원사만을 생산해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에 공급하는 회사로, 1850년에 설립됐다. 니트 색상은 네이비, 브라운, 베이지, 와인 등 4가지다. 인터넷 쇼핑몰 ‘롯데아이몰’과 모바일앱을 통해 생방송 전 미리 주문하면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김철종 롯데홈쇼핑 콘텐츠개발부문장은 “패션에 관심이 많은 남성들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최고급 소재를 기반으로 명품과 견주어도 손색 없는 상품을 기획해 선보이게 됐다”며, “그동안 홈쇼핑 패션에서 상대적으로 비중이 낮았던 남성 의류에 고급화를 더하며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