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황보라 "차현우, 남편 아닌 남자친구…제작자 활동 중"

최종수정 2019.10.10 06:56 기사입력 2019.10.10 06:54

댓글쓰기

배우 황보라가 '한끼줍쇼'에 출연해 남자친구 차현우를 언급했다/사진=JTBC 방송 캡처

배우 황보라가 '한끼줍쇼'에 출연해 남자친구 차현우를 언급했다/사진=JTBC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김윤경 기자] 배우 황보라가 남자친구 차현우에 대해 언급했다.


황보라는 최근 방송한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에 출연해 영화배우 하정우의 동생인 차현우와 7년째 교제 중이라고 전했다.


이날 강호동은 차현우에 대해 "남자친구가 배우 겸 영화제작을 한다"고 전했다.


이에 놀란 이경규는 황보라에게 "남편이 영화 제작도 하냐?"고 황보라에게 되물었다.


이를 지켜보던 강호동은 "아직 결혼을 안 했는데 남편이라고 해도 가만히 있는다"며 황보라를 놀렸다. 당황한 황보라는 "남편이라고 하지 마세요. 남자친구예요"라며 수줍은 모습을 보였다.

한편 황보라와 차현우는 2014년 열애 인정 후 연인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차현우는 1997년 예스브라운 1집 앨범 'Innovation'으로 데뷔한 뒤 현재 제작자로 활동 중이다.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으로도 주목받았다.





김윤경 기자 ykk0226@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