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PC방창업 비용 절감이 강점’ 스타덤PC방, 10월 프로모션 공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PC방창업 비용 절감이 강점’ 스타덤PC방, 10월 프로모션 공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예비창업자들을 망설이게 하는 다양한 이유 중에 창업비용 부담을 빼놓을 수 없다. 특히 PC방창업은 PC나 주변기기 등 갖추어야 할 품목이 많아 예산이 많이 필요할 것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적절한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생각보다 부담을 확 줄일 수 있다.


PC방 프랜차이즈 기업 스타덤PC방은 최근 ‘10월 프로모션’을 공개해 예비 가맹점 지원에 나섰다. 10월 신규 가맹점에 한해 한정적으로 제공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총 34가지의 푸짐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새롭게 선보이는 인테리어인 ‘데이 앤 나이트’가 선착순 100% 무상 업그레이드 제공된다. ‘스타덤PC방과 하루를 함께하다’는 뜻의 ‘데이 앤 나이트’는 항상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낮과 밤의 느낌을 조성한 인테리어 콘셉트이다. 각 가맹점마다 다른 분위기에 따라 변신이 가능하도록 설정된 인테리어 ‘카멜레온’ 역시 선착순 100% 무상 업그레이드 지원될 예정이다.


최근 피씨방창업 프랜차이즈 기업의 추세인 고사양 시스템 구현도 프로모션을 통해 지원된다. 먼저 게임 마니아들이 선호하는 ‘RTX 2080 그래픽카드’와 어떤 종류의 PC게임도 원활하게 즐길 수 있는 ‘180HZ 게이밍 모니터’, 그리고 ‘16GB RAM’을 무상으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최고급 ‘ASUS 메인보드’와 ‘안텍 파워’, 프리미엄 기계식 키보드와 준프로급 게이밍 마우스, 프리미엄 7.1 하드웨어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역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이 주어진다. 그 밖에 안텍-TORQUE PC케이스 5대 무상지원 내용도 포함됐다.

특히 스타덤PC방의 고유 아이템으로 잘 알려진 ‘듀얼 헤드업모니터’ 10대와 자체 개발한 특허 아이템으로 스타덤PC방만의 경쟁력으로 작용하는 ‘UV클린데스크’와 ‘UV클린헤드셋박스’가 50% 무상 지원된다는 점이 눈에 띈다.


‘UV클린데스크’와 ‘UV클린헤드셋박스’는 마우스와 키보드는 물론 헤드셋까지 추가 인건비 부담 없이 간편하게 위생관리를 할 수 있어 여성 고객이나 어린 학생 고객들이 특히 위생 부담 없이 PC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역할을 한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카페형 흡연부스도 무상 제공된다.


특히 스타덤PC방 매출 상승의 주요 요인으로 작용하는 프리미엄 먹거리 ‘방방쿡쿡’ 개설 비용이 50% 지원되어 피시방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PC방창업의 가장 큰 부담으로 작용하는 창업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프랜차이즈론 지원 내용도 포함됐다. 신규 가맹점은 신한은행과의 MOU를 통해 최대 1억 프랜차이즈론의 1년 이자를 지원받게 된다.


그 밖에도 10월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 각종 이벤트 쿠폰 무상제작 지원 △ 운영비품 무상지원 △ 고급프린터 무상 지원 △ 대체 소모품 무상지원 △ 최신형 LED POP 무상 시공 △ 가맹비&교육비 전액 면제 △ 물류보증비 100% 면제 △ FULL HD CCTV 음향시스템 무상 지원 △ 무제한 와이파이 ZONE 무상 지원 △ 에어간판, 배너 홍보물 무상지원 △ 무인 선불기 무상 지원 △ 화재 배상 책임보험 2년 무상 지원 △ SNS 홍보 마케팅 무상 지원 △ 오픈 홍보용 비품 무상 지원 △ 전문 슈퍼바이저 정기관리 서비스 상시 지원 △ 시럽 어플리케이션 신규 브랜드 매장 등록 무상 지원 등이다.


여기에 오픈 후 빠른 만석 확보를 위한 게임대회 무상지원도 추가된다. 자세한 문의는 본사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