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문샷, 낭만적 프렌치 감성과 무드 구현한 ‘레브 드 파리 컬렉션’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문샷이 선보이는 두 번째 무드 컬렉션, 한층 더 풍부해진 메이크업 연출

문샷, 낭만적 프렌치 감성과 무드 구현한 ‘레브 드 파리 컬렉션’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색조 브랜드 ‘문샷(moonshot)’이 낭만적 프렌치 감성과 무드를 구현한 신제품 ‘레브 드 파리 컬렉션(r?ve de Paris Collection)’을 9월 20일 출시한다.


‘레브 드 파리 컬렉션’은 새로운 뷰티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문샷이 배우 유인나가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던 ‘허니 커버렛 컬렉션’ 이후 선보이는 두 번째 무드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그윽한 프렌치 무드를 모티브로 제작돼 한층 더 짙어진 컬러 스펙트럼으로 깊고 풍부한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브 드 파리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로즈 베이지, 브라운, 버건디 등 가을 감성의 10가지 컬러로 이루어진 아이섀도우 팔레트이다. 파우더와 오일이 결합된 더블 코팅 파우더로 뭉침 없이 부드러운 블렌딩 효과를 구현하며, 밀착력 높은 제형이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발색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포켓 사이즈와 소프트한 질감의 러버 코팅 케이스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스틱 익스트림 프로는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는 블러 텍스처의 벨벳 매트 립스틱이다. 프라이머를 바른 듯 얇고 매끈하게 마무리되며, 아르간 오일과 올리브 오일이 함유되어 입술에 보습감을 제공한다. 또한, 문샷의 기존 립스틱 제품과 동일한 용량을 유지하면서도 한 손에 감기는 콤팩트 사이즈의 케이스로 휴대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스틱 익스트림 프로는 누디한 베이스 컬러부터 로맨틱한 핑크 레드, 강렬한 칠리 레드까지 다양한 무드의 6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문샷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에서 레브 드 파리 컬렉션 세트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무디한 로즈 컬러의 한정판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샷 관계자는 “문샷이 선보이는 2019 무드 컬렉션 ‘레브 드 파리’는 낭만적인 프렌치 감성을 그대로 담아 짙고 풍부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메이크업 컬렉션"이라며 "이번 가을 문샷의 신제품으로 한층 깊고 그윽한 감성의 메이크업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문샷 레브 드 파리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스틱 익스트림 프로는 문샷 명동 플래그쉽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몰, 전국 랄라블라 입점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