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ISSUE] 개인투자자 손실 회복 솔루션 나와 화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itbc스탁] 개인투자자 손실회복 구제 프로그램 무료체험 신청하기 (클릭)


증시가 하락을 면치 못하자 손실을 입는 투자자들이 날로 늘어나고 있다.

떨어지는 주가에 연이은 손절로 개인투자자들의 자금은 점점 메말라가고 있다. 여기에 개인비중이 높은 바이오주가 크게 하락하면서 투자자들의 주름살은 점점 깊어져만 가고 있다. 1억을 투자하여 1000만원만 남은 경우도 허다하다고 한다.


혼란한 상황이 가중되는 가운데 이러한 심리를 교묘하게 이용하여 매수를 유도하는 문자를 꾸준히 보내며 개인투자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실제로 어느 한 종목은 이러한 문자 매수 권유를 통해 한때 주당 3만원까지 올랐지만, 현재는 8000원 대까지 떨어지면서 극심한 손실을 입은 투자자들도 있다.


최근 이러한 악재를 딛고 마이너스를 넘어 수익을 얻고 있는 투자자들이 나와 화제다.

‘itbc스탁’의 ‘손실회복 솔루션’을 통해 손실을 극복하고 수익을 챙기고 있는 이들이 바로 주인공이다.


▶[itbc스탁] 개인투자자 ‘내 계좌 손실회복 솔루션’ 참여하기 (클릭)


[손실회복 솔루션 주요 수익률]

- 셀리버리 +171.6%

- 케이엠더블유 + 176.2% (보유중)

- 오이솔루션 +135.1% (보유중)

- 알에프텍 + 48.8% (보유중)

- 로보로보 + 71.0% (보유중)

- 웹케시 + 90.6%

이외 10% 이상, 20% 이상 수익률 다수


▶’묻지마 손실’은 그만! itbc스탁 ‘손실회복 솔루션’ 무료 참여하기(클릭)


이 주인공들은 최대 손실 -90% 평균적으로 -40% 정도의 손실을 내고 있었지만, itbc스탁의 손실회복 솔루션을 통해 최대 수익률 100%, 평균 70% 정도의 수익을 기록하면서 손실 환원은 물론 수익까지 기록하고 있다.


itbc스탁의 손실회복 솔루션에 참여하고 있는 박기태 (52세, 자영업)씨는 "한동안 정말 절망속을 걸어다녔다."라고 운을 뗀 뒤, "itbc스탁에서 내 종목에 대해 주도면밀하게 진단해 준 뒤 어떻게 바꿔야할지 차근차근 알려줬다. 이들의 인도를 따랐더니 손실이 사라지고 어느새 높은 수익률을 거둘 수 있게 되었다."며 소감을 말했다.


itbc스탁에서는 증시가 다시 활황기를 맞이할 때까지 손실회복 솔루션을 꾸준히 이어가기로 했다.

손실회복 솔루션은 아래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

[ISSUE] 개인투자자 손실 회복 솔루션 나와 화제
AD
원본보기 아이콘

↑↑↑↑↑↑↑↑↑↑↑↑↑↑↑↑↑↑↑↑↑↑↑↑↑

▶[itbc스탁] 개인투자자 손실회복 솔루션 3일 무료체험 신청하기 (클릭)


▶계좌손실에 신음하는 당신, 지금 계좌회복 프로젝트에 참여하세요 (클릭)


▶ 8월 30일(금) 인공지능 포착 상승 유망株 1위 ▶ 신청 즉시 종목명 확인!!


관심종목: 쌍용정보통신 , 좋은사람들 , 네이처셀 , 골드앤에스 , 티엔엔터테인먼트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