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볼보, 신형 S60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해시태그 이벤트

최종수정 2019.08.08 14:14 기사입력 2019.08.08 14:1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중형 세단 S60를 미리 살펴볼 수 있는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더불어 오는 18일까지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개최될 런칭 이벤트 참가자를 선발하는 '#TAKE THE S' 해시태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새롭게 개설된 마이크로사이트는 신형 S60의 특징과 국내 출시 관련 소식을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채널이다. 디지털 세대를 겨냥해 모바일 최적화된 형태로 제작됐다. 앞으로 공개될 아티스트 협업 영상과 비주얼 등을 비롯해 신형 S60의 상세 정보와 소식이 가장 빠르게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되는 '#TAKE THE S'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S60 런칭 행사에 참가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런칭행사는 언베일링, 카톡쇼 및 더콰이엇, 빈지노, 청하의 공연 등으로 구성된다.


볼보, 신형 S60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해시태그 이벤트


참가 방법은 마이크로 사이트에 접속해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나만의 해시태그 입력 및 이미지 선택, 이를 SNS 를 통해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6팀과 2등 600명을 선정해 런칭 행사 초청 및 아트파라디소 숙박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오는 8월 27일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형 S60은 운전의 즐거움을 찾는 젊은 세대를 겨냥해 볼보가 선보이는 스웨디시 다이내믹 세단이다.


플래그십 90클러스터와 동일한 플랫폼인 SPA(Scalable Product Architecture)를 기반으로 풀체인지된 3세대 모델로 역동적인 디자인과 첨단 안전 기술 및 편의사양을 제공한다.


특히 동급 세그먼트를 능가하는 프리미엄 사양을 갖추면서도 4760만원(모멘텀)과 5360만원(인스크립션)의 파격적인 판매가를 확정했다. 지난 7월 1일 사전예약 실시 이후 불과 17일 만에 1000대 계약을 돌파했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