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토니모리, 애프터 바캉스 빅세일 진행…틴트·마스카라·선크림 다모아

최종수정 2019.08.08 09:50 기사입력 2019.08.08 09:50

댓글쓰기

토니모리, 애프터 바캉스 빅세일 진행…틴트·마스카라·선크림 다모아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세일의 정석 애프터 바캉스 빅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12일까지 5일동안 진행되는 이번 세일 프로모션은 ‘세일의 정석’이라는 테마로 애프터 바캉스 케어를 위해 갖추어야 할 필수 아이템들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여름 휴가 이후, 지친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 줄 ‘선케어의 정석’ 아이템과 ▷땀과 피지 등으로 무너지기 쉬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커버의 정석’ 쿠션 및 팩트 제품, ▷올 여름 ‘뷰티 인싸’로 만들어 줄 ‘썸머 메이크업의 정석’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먼저, 여름철 ‘썸머 메이크업의 정석’을 보여줄 수 있는 아이템들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해 여름 한정판으로 출시한 ‘시리얼링 블러셔’부터 ‘초코 오즈 볼’, ‘글리터 플레이크’, ‘밀크 라스팅 픽서’까지 팝한 컬러감의 시리얼과 트로피칼의 청량함을 담은 ‘트로피칼 시리얼 라인’은 50% 할인 판매한다. 맑은 볼륨 입술을 완시키는 ‘립톤 겟잇 틴트 워터바’는 4000원 특가로, 공기처럼 가벼운 발림성이 장점인 ‘퍼펙트 아이즈 에어 텐션 마스카라’ 역시 50%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로 더 똑똑해진 ‘유브이 마스터 NEW 선케어 라인’ 구매 시 동일 제품을 증정하는 원플러스원 혜택을 제공한다. 단 일부 품목은 30% 할인 판매한다. 새로워진 2019 UV마스터 선케어 라인은 피부에 유해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간편한 ‘올인원’, 보송한 ‘노세범’, ‘톤업’, ‘아쿠아’, ‘마일드’, ‘워터프루프’ 등 피부 고민에 따른 총 6가지의 카테고리로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더블커버 프루프 쿠션’을 포함한 토니모리의 다양한 쿠션과 팩트 제품을 원 플러스 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땀으로 인해 수정이 필요한 피부를 쿠션으로 정리하고, 팩트로 유분기를 잡아 습기가 가득한 날씨에도 매 순간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에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땀으로 인한 끈적임과 불쾌한 냄새를 기분 좋은 파우더 향으로 잡아주는 ‘허그미 보송 파우더 티슈’를 증정한다.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손거울을 증정한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