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상국 광진구 시설관리공단 신임 이사장 취임

최종수정 2019.08.08 07:10 기사입력 2019.08.08 07:10

댓글쓰기

8일 광진구 시설관리공단 전 이사장 공로패 수여 및 신임 이사장 임명식 열려... 제5대 신임 이사장으로 김상국 이사장 임명

김상국 광진구 시설관리공단 신임 이사장 취임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제5대 광진구 시설관리공단 이사장에 김상국 신임 이사장이 취임했다.


김상국 신임 이사장은 8일 나루아트센터 소공연장에서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이 날 김 이사장은 “구민 고객의 복리와 편익 증진에 기여하고 사람 중심의 조직을 운영하겠다”며 “조직의 안정화와 청렴성, 도덕성, 그리고 공정성을 가치로 삼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상국 신임 이사장은 1981년 전남도청에서 공직생활을 시작, 서울시 행정국 팀·과장과 국무총리실 조사심의관실 조사관, 기획재정부 예산실 팀장 등을 거치고 2015년도에 광진구청에서 기획경제국장으로 퇴직했다.


김 이사장은 8일부터 오는 2022년8월7일까지 총 3년간 이사장직을 수행하게 된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광진구 시설관리공단은 체육시설과 주차시설, 도서관 등 광진구민의 생활과 밀접한 시설들을 관리·운영하는 기관으로 항상 소비자 중심의 경영마인드로 가지고 운영해야 하는 곳이라고 생각한다”며 “신임 이사장과 임직원 모두가 합심하여 효율적 경영과 더불어 구민에게 행복을 드리는 공단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