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노션, 추석 맞아 센트럴시티 광고판에 '사연 있는 사진' 접수

최종수정 2019.08.08 06:44 기사입력 2019.08.08 06:44

댓글쓰기

이노션, 추석 맞아 센트럴시티 광고판에 '사연 있는 사진' 접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이노션 월드와이드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최근 새단장한 센트럴시티 내 광고판을 통해 마음을전하는 '디지털 레터'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나만 보기 아까운 사진을 공유하며 가족, 친구, 지인 등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번 디지털 레터 이벤트는 대한민국 남녀노소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이달 15일까지 30자 이내의 메시지와 추억이 담긴 사진 등을 이노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으로 신청하면 된다.


이노션은 접수된 사연 중에서 총 30명을선정한 뒤 디지털화 소재 작업을 거쳐 추석 연휴기간인 내달 11일부터 16일까지 고속버스 승차장 게이트 상단에 설치된 13기의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송출할 예정이다. 사연은 다른 광고와 함께 교차 편집돼 매체 운영 시간인 일 21시간 중 정해진 편성표에 따라 화면에 나타나게 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