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셀렉토커피 X 동아닷컴 ‘아이돌픽’ 이벤트 성황리에 종료... 마케팅 효과 톡톡히 봐

최종수정 2019.06.15 09:00 기사입력 2019.06.15 09:00

댓글쓰기

셀렉토커피 X 동아닷컴 ‘아이돌픽’ 이벤트 성황리에 종료... 마케팅 효과 톡톡히 봐

스타 투표 웹 서비스 아이돌픽과 함께 진행한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의 특별 이벤트가 지난 5월 31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셀렉토커피는 동아닷컴의 아이돌픽과 제휴를 맺어, 아이돌픽 투표 1등을 차지한 아이돌의 음원을 셀렉토커피 전국 17개 매장에서 재생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 당일인 5월 31일에는 셀렉토커피 삼성역점, 상도두산점, 부산서면롯데점, 정릉중앙점 등 전국 17개 매장에서 강다니엘이 참여한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의 음원이 하루 동안 재생됐다.


이날 이벤트 진행 매장에는 오픈 시간 전부터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한 강다니엘 팬들이 줄을 서며 엄청난 화제를 모았다. 특히 매장 내 음원 재생 이벤트와 더불어, SNS 인증샷 이벤트 등을 함께 진행하며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에서까지 브랜드 홍보 효과를 톡톡히 이뤄냈다.


셀렉토커피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10대부터 4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의 신규 고객을 유입하는 동시에 매출 증진의 효과까지 얻을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가맹점 매출 증진과 브랜드 파워 강화에 도움이 될 마케팅 활동을 다양하게 전개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아이돌픽 이벤트 외에도 수목 드라마 1위 자리를 지키며 화제 속에 종영한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에 제작 지원을 나서는 등 브랜드 마케팅에 힘쓰는 중이다. 이러한 브랜드 홍보 효과에 매출이 증가한 것은 물론 15주년 기념 2,180만 원 창업 프로모션까지 진행하며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

이에, 서울 구로구 소재 셀렉토커피 본사에서는 상시 상담을 진행 중이며, 부산 지역 예비 점주를 위해 오는 20일 창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상담 신청 및 창업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