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서초구, 영어뮤지컬 ‘페임’ 스쿨단원 모집

최종수정 2019.06.10 07:16 기사입력 2019.06.10 07:16

댓글쓰기

18일까지 접수받아 1차 서류심사 후 22일 오디션 거쳐 최종 선발...9월 열리는 서초구 대표행사 서리풀페스티벌 기간 중에 무대공연 진행할 계획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서초구(구청장 조은희)는 오는 18일까지 지역내 거주 또는 재학중인 초 ·중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제1기 영어뮤지컬 ‘페임’ 스쿨단원을 모집한다.


구는 서류심사 후 22일 오디션을 진행, 청소년 약 30여명을 선발, 전문연기교육업체를 통해 3개월간 영어 ·연기 ·가창 ·안무 등 심도있는 교육 훈련을 제공할 계획이다.


뮤지컬 ‘페임’은 25개국에서 300개가 넘는 프로덕션에 의해 무대에 오른 작품으로 스타를 꿈꾸는 학생들의 열정, 사춘기 청소년의 사랑, 선생님과 학생들 사이의 끈끈한 정을 드라마틱하게 그려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구는 청소년들이 단순히 보고 듣는 문화생활을 넘어 열정을 가지고 직접 예술문화활동에 참여하며 본인들의 소질과 적성에 맞는 진로교육의 기회를 갖게 하기 위해 뮤지컬스쿨을 시작하게 됐다.

서초구, 영어뮤지컬 ‘페임’ 스쿨단원 모집


특히 학생들에게 오리엔테이션 ·학부모간담회 ·발표회 등을 통해 소통과 공감이 어우러지는 교육이 될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구의 대표행사로 9월에 열리는 서리풀페스티벌 행사 기간중에는 서초문화예술회관 무대에 직접 나와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낼 계획이다.

구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오디션’으로 검색하면 자세한 안내사항을 볼 수 있으며 신청은 e-메일로 가능하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구청 교육체육과(2155-8830)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조은희 서초구청장은 “청소년들이 꿈을 향해 한 발짝 더 다가가며 동시에 구민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향후 교육 ·문화 융합콘텐츠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