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금천구, 어린이물놀이장 푸드트럭 참여상인 모집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식품위생법에 따른 휴게음식점업 및 제과점업으로 등록된 업체 모집...7일부터 13일까지 구청 치수과 방문 또는 이메일 신청 가능

지난해 8월 ‘금천 퐁당퐁당 어린이물놀이장’ 전경

지난해 8월 ‘금천 퐁당퐁당 어린이물놀이장’ 전경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금천구(구청장 유성훈)가 금천 퐁당퐁당 어린이물놀이장 개장기간 동안 이용객들의 편의 제고를 위해 ‘푸드트럭 참여 상인’을 7일부터 13일까지 공개모집한다.


‘금천 퐁당퐁당 어린이물놀이장’은 6월29일 개장해 8월25일까지 안양천 우안 금천교 하부에서 매주 화~일요일, 오전 10~오후 5시 무료로 운영된다.

구는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푸드트럭을 물놀이장 주변 지정장소에서 운영함으로써 주민들의 이용편의를 높이고 물놀이장에 풍성함을 더할 계획이다.


모집업종은 식품위생법에 따른 ‘휴게음식점업’ 및 ‘제과점업’이며, 신청대상은 시설 등 푸드트럭으로 영업허가가 가능한 조건을 모두 충족한 영업자로, 직접 음식을 조리해야 한다. 프랜차이즈 및 기업형 푸드트럭은 참여 할 수 없으며, ‘단순가열식품’, 캔음료 등 ‘기계생산품’, ‘주류’는 판매할 수 없다.


참여를 희망하는 상인은 금천구청 홈페이지(www.geumcheon.go.kr) ‘고시?공고’란에서 신청서식을 내려 받아 작성 후 금천구청 10층 치수과로 방문 또는 이메일(chul2@geumcheon.go.kr)로 신청하면 된다.

서류심사를 통해 참가자격 제한 여부를 확인한 후 6월18일 추첨을 통해 최종 참여업체를 19일 금천구 홈페이지에 공고하고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김현정 지역경제과장은 “구는 푸드트럭 활성화를 위해 독산역 2번 출구 앞 광장에서 푸드트럭존을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 지원을 통한 경쟁력 제고 차원에서 푸드트럭 활성화를 위해 구 행사 개최 시 푸드트럭 참가 모집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치수과(☏2627-186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