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공연의 제왕' 싸이, SNS 통해 '2019 흠뻑쇼' 예고

최종수정 2019.05.05 16:30 기사입력 2019.05.05 16:30

댓글쓰기

싸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작년 '흠뻑쇼' 공연 영상 / 사진 =  싸이 인스타그램

싸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작년 '흠뻑쇼' 공연 영상 / 사진 = 싸이 인스타그램



[아시아경제 김지현 인턴기자] 가수 싸이가 올 여름 진행 예정인 자신의 공연 ‘2019 흠뻑쇼’를 예고했다.


4일 싸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흠뻑쇼 예매 대략 40일 전”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공연 영상을 올리며 공연 예고를 했다.

싸이가 올린 해당 영상은 지난해 펼쳐진 자신의 ‘흠뻑쑈’ 공연 영상이다.


영상 속에서 싸이는 ‘흔들어 주세요’를 부르며 관객들과 열광적으로 호흡하고 있다.싸이는 매년 ‘싸이 흠뻑쇼’를 열고 있으며, 공연이 열릴 때마다 티켓 매진을 이어가며 명실상부한 ‘공연의 제왕’임을 증명한 바 있다.

'공연의 제왕' 싸이, SNS 통해 '2019 흠뻑쇼' 예고


아직 올해의 ‘흠뻑쇼’ 공연 일정과 예매일은 발표되지 않았다. 하지만, 벌써부터 네티즌들은 기대감에 부푼 상태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싸이의 공연이 돌아왔다”, “다시 미친 듯이 놀아보자”, “이번엔 티켓팅에 성공하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작년 8월3일 열린 싸이의 흠뻑쇼 / 사진 = 연합뉴스

작년 8월3일 열린 싸이의 흠뻑쇼 / 사진 = 연합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jihyunsport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