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번주 분양단지는?"…'방배그랑자이' 등 3763가구 선보인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번주 분양단지는?"…'방배그랑자이' 등 3763가구 선보인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이번주엔 '방배그랑자이' 등 전국에서 3763가구가 분양에 나선다.


5일 부동산114 등에 따르면 5월 둘째 주에는 전국에서 3763가구가 분양될 예정이다. 방배경남아파트를 재건축한 서울 서초구 방배동 '방배그랑자이', 경기 하남시 학암동 '위례신도시우미린1차' 등이 청약을 시작한다. 모델하우스는 5개 사업장에서 개관할 예정이다.경기 평택시 고덕면 '고덕파라곤2차', 부산 남구 문현동 '부산오션파라곤', 세종시 어진동 '세종린스트라우스' 등이 모델하우스를 오픈한다.

방배그랑자이는 서울 서초구 방배경남아파트를 재건축한 단지로 지하 5층~최고 20층, 8개동, 전용면적 54~162㎡ 총 758가구 규모다. 이 가운데 전용면적 59·74·84㎡ 256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지하철 2호선 방배역까지 도보로 이동할 수 있고 우면산과 매봉재산이 아파트를 둘러싸고 있는 '숲세권' 단지다. 전용 59㎡에도 4베이(Bay)가 적용되며 가구 당 주차공간은 2대 적용된다. 추가 부담금 없이 천연 대리석 거실 아트월, 독일의 라이히트(Leicht) 주방가구, 유럽산 욕실타일 등 마감재가 적용되고 발코니 확장시 시스템 에어컨(3개소), 침실 붙박이장(2개소), 빌트인 김치냉장고, 광파오븐, 하이브리드 쿡탑 등이 무상 제공된다. 오는 7일 1순위 당해지역 청약이 진행되며 8일 1순위 기타지역 청약을 받는다. 1순위 청약 당첨자 발표는 15일이며 이달 27~29일 당첨자 계약이 진행된다.


우미건설이 경기도 하남시 학암동 위례신도시 A3-4b블록에 짓는 위례신도시우미린1차는 지하 3층~지상 26층, 13개동, 전용 102~114㎡ 875가구로 이뤄졌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871만원. 전매제한기간은 8년이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를 걸어서 이용 가능하며 단지 남쪽으로 성남CC가 위치해 있다. 동남쪽으로 초등학교 부지가 예정돼 있으며 1개 블록 너머에 중학교와 고등학교도 예정돼 있다. 지하철 5호선 마천역이 가까이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오는 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0일 1순위, 13일 2순위 접수가 진행될 예정이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