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매출 1조 돌파! 실적 폭발하는 단돈 1천원대 종목!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기억하십니까? 연이은 적자로 1천원대 바닥까지 추락했던 ‘에머슨퍼시픽’이 ‘아난티’라는 자체브랜드 사업의 대성공으로 영업이익이 500억대까지 급증하며, 주가가 5만원대까지 무려 3000% 폭발했습니다.

지난해 대대적인 실적 급증세에 돌입했다며 강력 추천드렸던 ‘제이준코스메틱’도 1만원대에서 3만원대까지 200% 급등하며 큰 수익을 안겨드린바 있는데요.


바로 오늘!! 에머슨퍼시픽의 大기록에 도전할 단돈 1천원대 초대박 종목을 발굴하여 긴급 추천하니 절대 지나치고 후회하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오늘 이 기업! 수백억대 적자를 기록하며 주가가 1/4 토막까지 추락하는 최악의 상황에서 야심차게 시작한 자체브랜드 사업이 대성공을 거두며 수천억대 수주가 연이어 폭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로 인해 매출 1조원 돌파! 영업이익은 무려 800억대까지 급증하며, 1천원대 종목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엄청난 실적 폭증이 터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이건 정말 시작에 불과합니다.

지금 해외에서 진행중인 300조 친환경 프로젝트에 내노라는 대기업들을 모조리 제치고 국내 최초로 진출했고, 현재 계약된 수주 금액이 시가총액의 10배인 2조원을 넘어서는 등, 그야말로 돈벼락 쏟아지는 재료가 무더기로 터질 조짐이라 오늘이라도 재료가 노출되기 시작하면 추격매수조차 불가능할 정도의 주가급등이 터질 수 밖에 없습니다.


이미 눈치빠른 주포들이 2,000만주의 물량을 싹쓸이 매집하며 개인물량의 씨를 말리고 있는데, 차트의 흐름마저 3,000% 터진 에머슨퍼시픽의 급등 직전과 소름끼칠 정도로 유사하기 때문에 지금 당장 상한가 문닫고 날아갈 수 있는 일촉즉발의 상황이라는 것을 절대 잊으시면 안됩니다.


더 이상 긴말하지 않겠습니다. 단돈 100만원이라도 좋으니 지금 바로 종목부터 확인하시고, 물량 꼭 챙겨두시기 바랍니다.

4

월 돈벼락 쏟아질 단돈 1천원대 황제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1 번 선택 후 725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에머슨퍼시픽 3000% 능가 할 4월 실적 폭풍주!! (종목확인 클릭)


<추천핵심포인트>

- 국내 최초! 중국 300조 극비 프로젝트 긴급 투입!

- 수년간 600억대 적자에서 이익 300억대 폭증! 사상 최대실적 달성!

- 그럼에도 현재 주가는 단돈 1천원대 최저바닥!


[관련종목]

흥구석유 / 동우팜투테이블 / 한창 / 디딤이앤에프 / 유비케어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