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애니원, 애니박스, ‘조이드 와일드’ New 에피소드 방영...아이들에게 '짜릿한 액션' 선사 예정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애니원, 애니박스, ‘조이드 와일드’ New 에피소드

애니원, 애니박스, ‘조이드 와일드’ New 에피소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원과 애니박스(대표:곽영빈)가 ‘조이드 와일드’의 새로운 에피소드 방영을 시작한다. 애니원에서는 4월 8일 월요일 저녁 7시, 애니박스에서는 10일 수요일 저녁 6시에 첫방송 될 예정이다.


지난해 12년만의 신작으로 돌아와 큰 인기를 끌었던 ‘조이드 와일드’가 새로운 에피소드로 돌아왔다. ‘조이드 와일드’는 기계 생명체 조이드와 함께 세상을 지배하려는 데스메탈 제국에 대항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특히 ‘와일드 블래스트’라는 신비한 힘을 통해 변신하는 장면은 뛰어난 영상미와 화려한 액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아빠에게는 어린 시절의 향수를 아이들에게는 짜릿한 액션을 선사하는 ‘조이드 와일드’는 특히 일본 현지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어 국내에서도 그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더욱 강해지는 데스메탈 제국과 그에 대항하는 주인공 스톰의 이야기로 재미를 더해가는 ‘조이드 와일드’ New 에피소드는 애니원에서 4월 8일 월요일 저녁 7시, 애니박스에서 10일 수요일 저녁 6시에 첫방송된다.


‘애니원’은 스카이라이프(Ch. 145)와 IPTV(B tv Ch. 174, Olleh Ch. 994, U+tv Ch. 225)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애니박스’는 케이블 TV, 스카이라이프(Ch. 151), IPTV(B tv Ch. 179, Olleh Ch. 993, U+tv Ch. 227)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 외 자세한 방송 시간 및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애니원 홈페이지와 애니원 페이스북, 애니박스 홈페이지와 애니박스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진우 기자 park0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