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주식인생 뒤바꿀 ‘400조 신기술’ 상용화 임박!!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작년 1500% 날아간 비에이치 처럼 또 한번의 폭등에 휩싸일, 그야말로 1분 1초가 다급한 초특급 재료주를 긴급하게 추천 드린다.


이 기업! 삼성을 비롯한 전세계 글로벌 기업들이 무조건 쓸 수 밖에 없는 독보적인 신기술 개발에 성공하며 무려 400조 시장 독점 수혜가 유력시 되는 사상초유의 사태가 벌어졌다.

이로 인해, 입에 담기 버거울 정도의 수주가 폭발하면서 지난 5년간 수백억대 적자에서 단 1년만에 700억 이상 순이익이 폭증하는 기염을 토해내고 있다.


특히 최근 실적이 호전되고 있는 실적주로 수급이 쏠리고 있다는 점을 감안해 볼 때, 동사는 무조건적으로 터질 수 밖에 없는 실적 급증세를 보이고 있어 지금 선점해 두지 않으면 며칠 후 주가가 고공행진 하는 것만 빤히 쳐다보게 될 것이다.


무엇보다도 급등초기에만 나타나는 이평선 수렴 후 정배열 초기단계에 들어섰고, 곳곳에 매집 흔적으로 보이는 양봉이 잉태되면서 거래량이 말라가고 있기 오늘, 내일이라도 재료노출과 함께 곧바로 터질 수 있는 매우 긴박한 상황이라 하겠다.

저조한 수익률에 목말라하고 있는 투자자들을 위해 단 며칠만 공개키로 하겠으니 한시라도 빨리 서둘러서 물량확보에 총력을 기울이시기 바란다.


4월 돈벼락 쏟아질 단돈 4천원대 황제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1 번 선택 후 725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1500% 비에이치를 능가할 4월의 돌풍주!! (종목확인 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글로벌 대기업 S사와 M&A, 전폭적인 지원!

- 국내 유일의 핵심 기술로 7조원대 수주 독식!

- 수년간 적자에서 올해 턴어라운드 성공! 700억 이익 폭증!

- 그럼에도 현재 주가는 단돈 4천원대!


[관련종목]

동아화성 / 모바일어플라이언스 / 맥스로텍 / 미래생명자원 / 오공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