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세계최초 항암제 개발! 돈벼락 맞은 이 종목을 주목해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주목하라!〕 드디어 국내 중소벤처기업이 인류 역사상 가장 획기적인 신약을 개발했다! 아시겠지만! 신라젠은 바이러스 항암제 “펙사백”을 개발하며 1500% 급등했는데, 신라젠을 능가할 인생역전의 바이오 종목이 있어 추천드린다.


한국 증시에 새로운 이정표를 남길 기적같은 종목으로, 지난 수십년간 다국적 제약사도 개발하지 못한 세계적인 신약을 개발함에 따라 폭발적인 이슈가 되고 있는 3월장 최고의 바이오 종목이다.

지금 추천드리는 이 종목은! 현재까지 시판된 제품이 없는 세계최초 표적항암제를 개발했는데, 내성이 생긴 암세포를 사멸시킬 수 있는 치료제로, 연간 8조원 가치가 있다고 알려지면서 전세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세계 면역 항암제 시장의 60%를 차지하는 바이오 시밀러 공정 개발 마무리 단계에 진입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미 우수한 효능이 입증됐고,

임상시험 진행과 동시에 글로벌 제약사들과 기술이전 및 공동개발이 알려지면서 지금시장에서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이것만이 전부가 아니다, 동사가 개발한 또 다른 세계최초의 난치병 치료제는, 얼마나 대단한지 극비리에 추진중인 1차 기술이전 규모가 전세계 시장 40%를 선점할 정도의 엄청난 신약도 개발했다.

한마디로 말하자면, 두가지 “세계최초 신약재료”가 동시에 터지고 있는 보석같은 종목으로, 1500% 급등한 신라젠은 명함도 내밀지 못하는 인생역전의 바이오 황금주가 나타난 것이다.


현재 표적항암제 시장은 다국적 제약사가 독점하고 있기 때문에, 여기에 대응하기 위한 대항마로 세계최초의 표적항암제를 개발했는데, 이런 사실은 한국 증시를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기에 충분하다.


베일에 싸인 재료가 하나, 둘 공개되면서 주포세력이 급등초기에 진입시켰는데, 현구간은 다시는 보지못할 진바닥 초절정 매수기회로, 가장 싸게 주식을 살 수 있는 마지막 구간이다.


이 종목은 말로만 듣던 대망의 황제주로, 메이저 입성과 강력한 재료가 너무나도 명확한 종목으로, 1500% 급등한 신라젠을 놓쳤다면, 시세 터지기 전에 공략하여, 물량부터 확보하기 바란다.


세계시장 100% 선점! 세계 최초 핵심기술 보유한 바이오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1 번 선택 후 273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3월 시세 터지기 전, 인생역전의 바이오 종목을 잡아라!! (종목확인 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세계최초 표적항암제 개발! 8조원 시장을 독식할 블록버스터급 신약!!

-얼마나 대단한지, 글로벌 제약사와 기술이전, 판권이전 및 공동개발 접촉중!

-세계시장 100% 선점, 세계 1위, 세계최초 독보적인 핵심기술 보유!

-더욱 놀라운 사실은 세계시장 60% 장악할, 바이오시밀러 생산 공정까지 개발!


[관련종목]

경남스틸 / 옵티팜 / NEW / 미래생명자원 / 디케이락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