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국내 최고 신기술! 100% 완판행진 일대 大파란!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이번주 대형사고 터집니다! 빠르게 물량부터 잡아두시기 바랍니다.


오늘 공략주 20조 천문학적 정책 수혜 터진 1천원대 황금주 찾았다!

이 코너를 통해 강력 추천드린 직후 310% 급등한 "아난티",“300% 풍국주정”, 그리고 추천 3일만에 연속 상한가 터진 "남선알미늄 (200%)을 놓친 분들이라면, 오늘 이 종목만큼은 무슨 일이 있어도 반드시 잡아 두셔야 합니다.


지금, 이 종목은 언론사는 물론이고 최고라고 자부하는 펀드매니저들까지 잘 모르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여기에 거대 큰 손 매집까지 끝이 난 신호가 나오고 있기 때문에 조만간 급등이 시작되면 솔직히 왜 올라가는지 이유조차 모르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종목 보안상 더 세부적인 이야기는 할 수 없지만, 이 종목이 바로 터질수 밖에 없는 이유 몇 가지만 제시합니다.

오늘 종목! 수십년만에 내놓은 신제품이 수천만원을 호가하는 초고가 임에도 불구하고, 줄을 서서 예약을 해야만 구매가 가능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매분기 수천억대 주문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벌써부터 입에 담기 버거울 정도의 수주가 폭발하고 있는데요.


단돈 1천원짜리 종목에서 어찌 이런 실적이 가능할까 싶을 정도로 믿기지 않을 폭증세가 터지며, 올해 매출 5000억 돌파 확실시! 최대 1조원까지 전망되고 있고, 순이익은 700억 폭발, 영업이익은 꿈의 1000억 흑자 고지를 넘어서는 괴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뿐 아닙니다, 정부가 극비리에 진행하던 20조 정책사업에서 이 기업이 단독수주를 따내는 대사건을 터트렸는데요, 현재까지 계약된 수주 잔고가 시가총액의 3배가 넘는 1조원대를 돌파 직전 이라는 것까지 알려지면서, 실적발표가 임박해 있는 지금! 증권가가 발칵 뒤짚어 지고 있습니다.


헌데, 10억 흑자였을 당시에도 3만원을 넘던 이종목의 주가는, 지금은 단돈 1천원대 바닥에 숨겨져 있다보니~


마음 급해진 기관과 외국인들이 매수 물량을 급격히 늘리더니 대주주 지분과 맞먹는 1000만주의 물량을 쓸어가는등~ 300% 터진 '아난티' 급등 직전보다 몇배는 강력한 급등신호가 터져 나오고 있습니다.


정말 시간이 없습니다. '아난티, 풍국주정' 때처럼 주포들의 엄청난 매집으로! 물량의 씨가 말라가는 긴박한 상황이니! 이번 종목도 터지기 전에 물량부터 잡아두시길 바랍니다.


3월 “초 급등” 임박한 단돈 4천원대 황금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1 번 선택 후 783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20조 **정책 재료 거머쥔, 단돈 1천원대 황금주! (종목확인 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수천억 신사업 대 히트! 100% 완판신화 터졌다!

- 매출 3배! 이익 2000%(50억 -> 1100억) 폭증!

- 주포 1000만주 매집중인 1천원대 황금주!


[관련종목]

대성창투 / 신일전자 / GV / 남선알미늄 / 드림시큐리티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