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30분 즉시대환!】타사스탁 증권사 신용> 시작부터 월0.3%대로 무려 3년간!

최종수정 2019.03.12 13:00 기사입력 2019.03.12 13:00

댓글쓰기

기존 스탁론은 연장 시점이 되면 (6개월~1년단위) 대부분 금리 인상 및 연장절차가 추가되어 고객들의 부담과 번거로움이 있었다.


이런 가운데 대박스탁론은 이러한 점을 완벽 해결! 1년 고정금리 후 무려 2년 간! 월0.3%대로 금리 인하를 실시하고 있다. 게다가 요즈음 대출 이자 인하를 위해 은행 등에서 요하는 금리인하요구권 등 복잡한 절차도 없을뿐 아니라 3년간 연장 절차도 없다.


☞ 업계에서 1년 고정금리 대출만해도 놀랄만한 것인데, 1년 후에는 2년 동안이나 금리를 파격적으로! 내린다는 것.


- 금리인하 요구권이 없어도 1년후 ? 월0.3%대 2년간! 자동으로 인하!

- 빠른예약 필수 http://asia.daebakstock.co.kr/

- AM8:00부터 상담예약 접수 시작! 1544-6594

【30분 즉시대환!】타사스탁 증권사 신용> 시작부터 월0.3%대로 무려 3년간!

타사 스탁론 이용자나 증권사 신용/미수 거래자들이 이번 기회에 대박스탁으로 갈아타야 한다며, 벌써부터 아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이 자자할 정도다. 저마다 대박스탁으로 옮기지 않으면 손해라며 입을 모으고 있는 것 당일 즉시 가능한 상품이라, 진작부터 신청이 밀리고 있어 전직원이 연장근무에 돌입 중이다.


이번 대박스탁론 상품은 3년간 연장 절차 없이 쭉 사용이라, 주식투자에만 집중할 수 있다는 매우 큰 매력이 있다. 명실공이 국내 스탁론 업계 최정상의 상품으로, 가장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자산증식의 기회를 이번만큼은 절대 놓쳐서 안 될 것이다.

【대박스탁론 활용 TIP】

- ① 처음부터 월0.3%대 최장 5년까지 사용

- ② 월0.3%대 + 무려 3년고정

- ③ 고정금리상품으로 안정적투자

- ④ 보유주식 매도없이 즉시 대환

- ⑤ 수수료 전액무료 ☞ 사용한만큼만 이자적용


※ 대박스탁론☞ 수수료 혜택 http://asia.daebakstock.co.kr/


3월 고객들의 문의가 많은 종목은 삼성출판사 , 에이비엘바이오 , 한국항공우주 , 롯데케미칼 , 아난티 등이 있다.


★ 스탁론 전상품 RMS 이용료 0원 확정 / 사전예약 1544-6594 ★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