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전자 가전관리서비스 '케어솔루션', 고객만족경영 인증

최종수정 2019.03.03 11:01 기사입력 2019.03.03 11:01

댓글쓰기

LG전자 가전관리서비스 '케어솔루션', 고객만족경영 인증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LG전자는 자회사 하이엠솔루텍의 가전관리서비스 '케어솔루션'이 렌탈서비스 업계 최초로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인증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ISO 10002'는 글로벌 종합인증기관 한국경영인증원이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기준에 따라 우수 기업임을 인정하는 국제인증이다. 고객들의 기대와 요구를 얼마나 제대로 인식하고 관리, 모니터링하는지를 심사한다.


케어솔루션은 지난해 11월 처음 시작된 서비스로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LG전자의 가전 7종을 대상으로 부품 정기 교체, 위생 관리, 성능 점검 등을 제공한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