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성바이오에피스, 창립 7주년 기념 사회공헌활동 실시

최종수정 2019.03.03 08:45 기사입력 2019.03.03 08:45

댓글쓰기

창립 연도 탄생한 초등학교 입학생 문구키트 제작

삼성바이오에피스, 창립 7주년 기념 사회공헌활동 실시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최근 창립 7주년을 맞아 임직원 847명 전원이 참여하는 '봉사활동 대축제'를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올해로 창립 7주년이 된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지난달 28일 창립기념식을 가진 후 사업장 인근 환경정화 활동과 저소득층 및 보육시설 아동을 위해 손수 생활 물품을 제작하는 활동을 펼쳤다.


또 회사 창립 연도인 2012년에 태어나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학생들 100명을 위해 문구류 선물 키트를 제작하며 7주년의 의미를 더했다. 이는 한 사람이 태어나 자라면서 학교에 입학하는 과정처럼, 회사가 새롭게 탄생하고 성장하며 더 큰 세상을 향해 나아간다는 의미를 담은 행사로 임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조직 내 사회공헌 전담 조직 신설을 통해 업종의 특성을 살린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적극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삼성바이오에피스의 사회공헌단장을 맡고 있는 조종욱 상무는 “'Passion for health'라는 비전 아래 지난 7년간 지역 사회와 상생과 발전을 위한 건강한 동행을 해왔다"면서 "앞으로도 주위의 소외된 이웃을 도우면서 미래 세대인 청소년 교육에 적극 투자해 사회 발전에 더욱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소정 기자 ssj@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