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 【남북경협株】 종목 포착!! "기대감 여전’

최종수정 2019.02.18 13:14 기사입력 2019.02.18 13:14

댓글쓰기

남북경협 관련주가 북한과 미국의 2차 정상회담 개최 기대감에 강세다.


지난 1월31일 상한가를 기록한 용평리조트는 다양한 대북사업을 펼치고 있는 통일교재단이 지분을 보유한 것이 부각되면서 남북경협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북한과 엄청난 진전을 이뤘다"며 2월 말 열릴 예정인 2차 북미정상회담의 구체적인 시간과 장소를 다음 주에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늘 인공지능 ‘알파아이’가 ‘용평리조트 남북경협株 후속주’ 를 포착했다.


알파아이는 국내 최고수준의 정보력과 국내 최고 수준의 인공지능 그리고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가들이 모여 각 테마별로 최적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종목을 추천하고 그에 맞춰 고객들이 투자를 하는 서비스로 오로지 테마주만 다룬다는 점에서 다른 서비스와의 차별점을 지니고 있다.

◆ 【남북경협株】 종목 포착!! "기대감 여전’

‘알파아이’가 분석을 통해 급등주를 포착했다. 포착한 관련주는 투자전문가들이 각 종목에 대한 투자 타당성을 검토한 후 내일 上 종목에 대해 선착순 10명에게만 공개 하기로 밝혔다.

▶▶알파아이+투자전문가가 추천하는 종목 받아보기◀◀[선착순 10명 종목 공개]


이데일리와 함께하는 인공지능 알파아이가 알파아이 ‘추천 종목 공개서비스’에서 연일 상한가 종목을 포착하여 추천하면서 인공지능 알파아이가 개인투자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알파아이는 서울대와 연세대 출신 금융 연구원들과 자체 데이터사이언스들의 합작으로 개발한 "AI System"을 통해 연일 급등 주를 발굴해내며 개인투자자들의 열띤 성원을 얻고 있다.


인공지능 알파아이는 개인투자자를 위하여 매일 주식의 변동과 추천종목을 제공하고 있다.


▶▶ 내일 상한가 종목 받아보기◀◀[선착순 10명 종목 공개]

◆ 【남북경협株】 종목 포착!! "기대감 여전’

인공지능 알파아이 전문가는 “가치 투자를 목적으로 회사를 직접 찾아 다니면서 각 회사의 재무제표와 주력 사업을 분석하고, 또 앞으로 성장성을 분석해 높은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단기. 중장기. 장기적인 종목을 시간을 가지고 철저히 분석하며 투자를 유도한 것이 성공의 비결이다.”라고 말했다.


알파아이 관계자는 “우리의 목표는 각 이슈에 대해 순발력 있게 대응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성공 투자의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확실한 테마주들을 가려내 완벽에 가까운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며 자신들의 목표와 포부를 밝혔다.


최근 인공지능 알파아이 버전을 업그레이드하면서 성공률이 높아진 만큼, 번개 이벤트로 선착순 10명 무료 종목을 공개하고 있다.


▶▶알파아이 추천 종목 받아보기◀◀[선착순 10명 종목 공개]

※ 선착순 10명 마감! 신청 폭주로 조기마감 됨을 양해 바랍니다. ※


[인공지능 알파아이 최근 상한가 적중]

*19.02.14 에스씨디, 포티스 上 적중!

*19.02.08 동부제철, 판타지오 上 적중!

*19.02.01 현대건설우, 용평리조트 上 적중!

*18.01.29 우진플라임 上 적중!

*19.01.28 우수AMS 上 적중!

*19.01.25 액션스퀘어 上 적중!

*19.01.10 옵티팜, 토박스코리아 上 적중!

*19.01.08 동부제철, 파워넷 上 적중!

*19.01.07 동부제철, 시그네틱스 上 적중!


[알파아이 관심종목]

# 제이콘텐트리 # 신라젠 # 옴니텔 # 현성바이탈 # 풍강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