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 상한가 놓쳤다면, 인공지능 알파아이가 추천하는 이 종목 반드시 잡아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최정상급 전문가들과 체계적 인공지능 시스템으로 수익률 극대화

- 수급적ㆍ기술적 분석으로 포인트를 미리 포착! 절호의 매수기회!

- 빠른 정보와 정확한 재료로 상승 할 수 밖에 없는 종목!

- 투자 성향ㆍ금액별 맞춤형 관리로 단타, 단기, 스윙, 중기 모두 가능!


“ 주식시장 승리하려면 시장과 세력의 흐름을 읽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강력한 시세 상승이 기대되는 세력의 매집 종목들이 있습니다. 철저한 분석을 통해 이들의 매집 구간을 정확히 찾아내 매수하고, 상승 시점을 기다리는 매매기법! 안전한 수익을 낼 기회를 저희 알파아이와 함께하세요. ” (알파아이 김태훈 전문가)

‘알파아이’가 분석을 통해 급등주를 포착했다. 포착한 관련주는 투자전문가들이 각 종목에 대한 투자 타당성을 검토한 후 내일 上 종목에 대해 선착순 10명에게만 공개 하기로 밝혔다.


▶▶알파아이+투자전문가가 추천하는 종목 받아보기◀◀[선착순 10명 종목 공개]


알파아이의 서비스 원리는 다음과 같이 이루어져 있다. 먼저 테마와 종목들을 분류하고 그 다음 투자전문가들이 각 종목에 대한 투자 타당성을 검토한 후 고객들에게 종목을 추천, 고객들은 그것을 쫓아 수익을 창출하는 시스템으로 되어 있다.

이데일리와 함께하는 인공지능 알파아이가 알파아이 ‘추천 종목 공개서비스’에서 연일 상한가 종목을 포착하여 추천하면서 인공지능 알파아이가 개인투자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알파아이는 서울대와 연세대 출신 금융 연구원들과 자체 데이터사이언스들의 합작으로 개발한 "AI System"을 통해 연일 급등 주를 발굴해내며 개인투자자들의 열띤 성원을 얻고 있다.


인공지능 알파아이는 개인투자자를 위하여 매일 주식의 변동과 추천종목을 제공하고 있다.


▶▶ 내일 상한가 종목 받아보기◀◀[선착순 10명 종목 공개]

◆ 상한가 놓쳤다면, 인공지능 알파아이가 추천하는 이 종목 반드시 잡아라!
AD
원본보기 아이콘

인공지능 알파아이 전문가는 “가치 투자를 목적으로 회사를 직접 찾아 다니면서 각 회사의 재무제표와 주력 사업을 분석하고, 또 앞으로 성장성을 분석해 높은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단기. 중장기. 장기적인 종목을 시간을 가지고 철저히 분석하며 투자를 유도한 것이 성공의 비결이다.”라고 말했다.


인공지능 알파아이 전문가 소개


◆ 정지용 전문가

2015년 M인베스트먼트 現수석 전문가

2016년 L인베스트먼트 주식고문

2017년 現 K주식경제방송 출연경력

2018~ 대승투자연구소 전문가영업 및 활동


◆ 김우원 전문가

現 K증권 우수 PB선정

現 G증권 3년 우수사원 선정

現 C누자자문 전문가

現 M 투자자문 수석애널리스트


◆ 김태훈 전문가

現 J증권 우수 top5 선정

現 I증권 부서장

現 A생명 자산관리장

現 M투자자문 수석애널리스트

◆ 상한가 놓쳤다면, 인공지능 알파아이가 추천하는 이 종목 반드시 잡아라! 원본보기 아이콘

알파아이 관계자는 “우리의 목표는 각 이슈에 대해 순발력 있게 대응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성공 투자의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확실한 테마주들을 가려내 완벽에 가까운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며 자신들의 목표와 포부를 밝혔다.


최근 인공지능 알파아이 버전을 업그레이드하면서 성공률이 높아진 만큼, 번개 이벤트로 선착순 10명 무료 종목을 공개하고 있다.


▶▶알파아이 추천 종목 받아보기◀◀[선착순 10명 종목 공개]

※ 선착순 10명 마감! 신청 폭주로 조기마감 됨을 양해 바랍니다. ※


최근 연일 적중한 상한가 종목은 #아세아텍 #제일바이오 #용평리조트 #대명코퍼레이션 #노루페인트우 #고려시멘트 #국일신동 #엔에스엔 #우수AMS #세원 #디에스티 #아시아종묘 #케이엠제약 #인지컨트롤스 #성창오토텍 #미코 # 제이엔케이히터 #텔루스 #토박스코리아 #삼성출판사 #머큐리 이며 투자자들 사이에서 챙겨가는 수익이 상당하다는 입 소문이 돌기 시작했고 이러한 입 소문을 토대로 신청자들이 구름 때처럼 몰리면서 화제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알파아이 관심종목]

# 솔고바이오 # 우리기술투자 # 티플랙스 # 세종텔레콤 # 콘텐트리중앙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