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강남 SAT/ACT학원 에듀아시아, 실전시험 대비반 개강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해가 거듭될수록 미국 수능시험 격인 SAT/ACT의 변별력이 높아 고득점을 받는 것이 어려워지고 있다. SAT 1500점, ACT 34점 이상을 받는 것이 목표인 한국 학생들은 어디서부터 준비해야 할지 막막하다.


오는 3월부터 6월까지 SAT와 ACT 시험이 치러질 예정이고 시험에서 조금이라도 더 높은 점수를 받으려면 전문적인 강사진에게 수업을 받아야 한다.

실전 시험을 준비하도록 도와주는 학원은 많지 않은 상황에서 조금이라도 더 높은 점수를 받으려면 학생 수준에 맞는 맞춤 수업과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한 학원을 선택해야 한다. 학원 선택이 학생의 성적을 좌우하고 실전 시험에 대한 감각을 익힐 수 있기 때문이다.


SAT/ACT 학원을 선택하기 전에 학원의 수업 시간표와 학습 시스템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우수한 강사진과 전문적인 컨설턴트가 있는지, 학습 환경을 제공하는지를 확인해야 한다.



강남 SAT/ACT학원 에듀아시아, 실전시험 대비반 개강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러한 요소를 갖춘 학원 중 하나가 바로 에듀아시아 어학원이다. 에듀아시아 어학원에서는 오는 3월부터 6월까지 SAT와 ACT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을 위한 수업이 진행된다. 소수의 학생만을 위한 우수한 강의와 전문적인 학생 관리로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돕고 있다.

에듀아시아 어학원 윤유선 부원장의 말에 따르면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은 실전시험과 같은 환경에서 학습하고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제 유형을 반복 학습해 실수를 최대한 줄이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특히, "약한 영역을 보완하기 위한 오답 노트 작성과 제한 시간 내 모든 문제를 풀이할 수 있는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에듀아시아는 자체 온라인 학습프로그램인 '블리츠러닝'과 미국 명문대에서 사용하는 '클리커 시스템'을 도입해 SAT/ACT 시험에서 만점을 10년 연속 만점을 배출하고 있으며 미국대학 입시 전문학원으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에듀아시아는 2월 초부터 6월 초까지 시험 일정에 맞춰 실전시험 대비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사정상 실전시험 대비반을 수강하지 못하는 학생을 위한 스카이프 수업도 지원한다. SAT/ACT 실전시험 대비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아시아 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상담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최봉석 기자 mr100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