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9 아시아소비자대상]업계 패러다임 바꿔…LF '마에스트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019 아시아소비자대상]업계 패러다임 바꿔…LF '마에스트로'
AD
원본보기 아이콘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는 2004년 이후 지속적인 패턴 개발을 통해 소재 중심이었던 신사복 업계의 패러다임을 착용감과 실루엣 중심으로 바꾸는 역할을 했다. 마에스트로는 국내 신사복 브랜드에서는 처음으로 제품의 무게 중심을 앞쪽으로 둬 착용감을 개선하는 '포워드 피치 시스템'을 도입했다. 마에스트로가 지속적으로 이태리 현지 장인들과 공조해 제품을 생산하면서 기술력을 배워온 결과다. 로로피아나, 제냐 등 세계 최고 원단 업체와 파트너십을 통해 차별화된 원단을 개발, 사용해오고 있다. 마에스트로는 의류는 물론 가구, 구두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마에스트로 시그니처 스토어를 2017년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오픈했다. 지난해엔 마에스트로 전 의류라인 제품과 함께 테이블, 의자 등 남성들이 로망으로 생각하는 가구 제품들도 배치했다.




조목인 기자 cmi072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