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전자 로봇 시장 제품화에 수혜 받을 수 있는 종목 무료공개! (선착순 10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연내 로봇시장 진출, 삼성전자가 올해 로봇시장에 본격 진출?

4대 성장사업으로 낙점한 인공지능(AI), 5G(5세대 이동통신), 자동차 전장부품, 바이오와 함께 로봇을 미래사업으로 집중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삼성전자가 연내 로봇 상용화에 성공하면 창립 50주년인 올해 굵직한 신사업을 개척하게 된다. 삼성전자는 지난 50년 동안 로봇 제품을 출시한 적이 한번도 없었다.


▶미래사업으로 추대 받는 로봇 사업 관련주 찾아보기. [종목무료받기신청]

김현석 삼성전자 소비자가전 사업부문장(사장)은 지난 7일 세계 최대 정보기술(IT), 가전 전시회 ‘CES 2019’ 기사간담회에서 연내 로봇 시장 진출을 공식화했다. 김 사장은 “로봇사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인공지능(AI) 기반의 로봇 플랫폼”이라며 “그 플랫폼이 어느 정도 완성됐기 때문에 이번 CES에서 시제품들을 선보인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로봇 시장 진출에 따른 수혜주 알아보기. [종목무료받기신청]


김 사장은 “일단 하나의 로봇 플랫폼을 완성하고 나면 이를 기반으로 구동하는 기계를 붙일 수도 있고, 별도의 컨트롤 매커니즘을 적용해 다양한 형태의 애플리케이션도 가능해진다”며 “지금 어느 로봇의 시장성이 큰 지 조사하고 있으며, 그 가운데 일부가 시장 조사를 통해 제품화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업계에서는 삼성전자의 로봇 사업이 인간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헬스, 라이프 케어에 집중될 것으로 보고 있다.

▶삼성전자 로봇 시장 제품화에 수혜 받을 수 있는 종목 알아보기. [종목무료받기신청]

삼성전자 로봇 시장 제품화에 수혜 받을 수 있는 종목 무료공개! (선착순 10명)
AD
원본보기 아이콘

힘겨웠던 2018, 유일하게 잃지 않는 매매로 유명했던 이선생을 주목해보자. 2019년 현재까지 승률은 무려 80%! 어설픈 단타가 아닌 정확한 순환 패턴을 파악해 스윙 종목을 매집하기 때문에 안전투자의 아이콘으로도 불리고 있다 한다. 거기다 무작정 따라하는게 아닌 투자교육을 통해 초보자도 매수 매도 교육을 통해 쉽게 매매할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어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주식을 할 수 있다. 이러한 대승 투자그룹이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선착순 50명에게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삼성전자 로봇 시장 제품화에 수혜 받을 수 있는 종목 무료공개! (선착순 10명) 원본보기 아이콘

[관심종목]

# KH 필룩스 # 아시아종묘 # SK하이닉스 # 썸에이지 # 인스코비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