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도 반해버린, 2019년 Best 종목!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이번주 터질 가능성이 매우 농후하니 빠르게 물량부터 잡아두시기 바랍니다.

오늘 공략주] 400조 천문학적 수혜 터진 1천원대 황금주 찾았다!
1400% 폭발한 ‘비에이치’에 이어 후속타로 추천드린 상신이디피, 아난티, 풍국주정이 연속 상한가를 터트리며 도합 850%라는 무지막지한 수익을 안겨드렸고, 사두면 큰돈 된다고 추천 드린 ‘푸른기술', '대아티아이’ 마저도 각각 300%, 800%가 넘는 수직급등이 터지며 연타석 홈런을 날려 드렸는데요.

그런데! 오늘 ARS 사상 최고의 종목을 제시합니다.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1400%급등한 비에이치는, 아예 비교가 안됩니다.

오늘 종목! 삼성을 비롯한 전세계 글로벌 기업들이 반드시 써야만 하는 400조 시장의 필수기술을, 국내 최초로 상용화시키는 대 이변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경쟁사도 전무해 삼성을 포함한, 해외 M사, A사등 글로벌 기업들마져 제품좀 달라고 아우성치며 갑을 관계까지 바꿔놓고 있고, 마진율은 무려 5배 넘게 솟구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벌써부터 입에 담기 버거울 정도의 수주가 폭발하고 있는데요.

단돈 2천원짜리 종목에서 어찌 이런 실적이 가능할까 싶을 정도로 믿기지 않을 폭증세가 터지며, 불과 2년만에 순이익이 무려 1,500억이나 폭발하는 괴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헌데, 이런 대기업급 실적이 터지고 있음에도 현주가는, 대규모 적자 당시 주가의 1/3 토막도 안되는 정말 말도 안되는 단돈 1천원대에 철저히 숨겨져 있는데요.

이미 정보에 능통한 주포와 외국인들이 매집 규모를 갑자기 두 배이상 늘리더니, 무려 900만주라는 엄청난 물량을 탈탈 털어 가며 개인들 물량의 씨를 말리고 있어, 자칫 이러다 오늘 오후장이라도 물량 없이 수직 급등을 쏘아 올리는 건 아닐까 조마조마한 마음에 차트에서 눈을 뗄 수가 없습니다.

정말 시간이 없습니다! 최근 어려운 시장에서도 추천하는 종목들이 모조리 터진 것을 확인하셨듯이, 이 종목도 최대한 빨리 물량부터 잡아두시기 바랍니다.

경쟁사 전무! 400조 수혜 터진 1천원대 황금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1 번 선택 후 783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대기업급 실적 폭증 터진 1천원대 황금주! (종목확인 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순이익! 1600억 폭증한 1천원대 황금주!
- 주포 1000만주 매집중인 1천원대 황금주!

[관련종목]
디케이티 / 아난티 / 유니트론텍 / 모트렉스 / 대아티아이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